::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경험기, 프리뷰, 리뷰, 기록 분석, 패치 노트 등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 25/02/15 22:25
(수정됨) 롤판에는 선수 1명 바뀐다고 팀이 바뀌냐? 라는 농담이 있습니다
5인 팀게임에서 선수 1명의 비중이 그만큼 크지 않고 팀 전체에 영향력을 주기 힘들다는 의미인데 오랜 시간동안 본가를 나갔다가 복귀한 베릴은 선수 1명이 바뀌었을 뿐인데 그걸 해내고 있습니다 베릴이 복귀하니 쇼붕이 어깨가 가벼워 지면서 전성기 모습이 보이고, 작년 후반에 갈길을 잃은 루시드가 길을 잘 찾아가고, 원래도 잘하던 에이밍이 더 미쳐 날뛰고, 신인 시우도 베테랑 사령관이 있으니 잘하는 거에 집중해서 제몫을 톡톡히 합니다 제가 베릴을 좋아하지만 베릴의 복귀로 인해 디기라는 팀이 이정도로 바뀔줄은 저도 예상 못했습니다 당연히 작년보다는 잘할 꺼라고 주위에 얘기했는데 잘하는 정도가 아니라 우리가 알던 담원 시즌2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디기-농심 경기를 보면서 먼저 든 생각은 농심이 요즘 잘한다는 얘기가 많이 들리는데 정말 잘하는구나 였습니다 저는 예전부터 지우의 플레이를 좋아하는데 작년까지는 팀원하고 잘 맞지 않아서 지우의 멋진 모습을 보기가 어려웠는데 올해 농심 프런트가 지우를 위해 베테랑인 리헨즈를 붙여주니 라인전을 지지 않고 잘 넘겨서 멋진 모습을 자주 보여주고 있고, 작년부터 혈이 뚫린 킹겐은 요즘 미쳐 날뛰고 있고, 큰 기대를 하지 않은 피셔와 기드온도 해설진 말대로 경험치를 잘 먹고 성장 잘 하고 있는게 보입니다 이렇게 상승세를 탄 농심을 상대로 디기가 3세트에서는 글로벌 궁이라는 전략에 한번 넘어졌지만 나머지 3경기는 시종일관 리드하면서 잘하는 농심 상대로 더 잘해서 3대 1로 승리를 가져갔습니다 20담원을 참 좋아하는 구 담원 팬으로써 무척 기쁘고, 농심 선수들도 3세트 전략으로 깜짝 승리뿐만 아니라 디기에게 밀렸지만 끊임없는 시도를 하고 간간히 한칼을 먹이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그래서 경기 스코어는 3대 1이지만 두 팀 다 훌륭한 경기력을 보여줘서 무척 즐거웠습니다 특히 농심은 올해 최대 다크호스 팀이 될 가능성이 높아서 롤붕이로써 그저 좋네요 다른 팀들도 앞으로 멋진 모습 계속 보여주면 좋겠습니다
+ 25/02/15 22:40
이악물고 베릴 와도 바뀔거 없다 켈린이 훨씬 낫다 하면서 베릴 리턴 롤알못이라며 후려치던 여론들은 사실 속마음은 베릴 담원 리턴이 누구보다 두렵던거 아닐까 싶을정도로 임팩트가 크네요.
+ 25/02/15 22:54
초반에야 그냥 우연히 맞아떨어졌을 뿐 쇼메 폼이 걍 올라온거다 하고 평가절하? 하는 의견도 많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솔직히 이쯤되면 베릴 영입 효과가 확실히 있지 않나 싶습니다. 심지어 탑은 신인으로 교체됐는데 안정감은 지난 시즌보다 훅 올라갔어요.
+ 25/02/15 23:25
개인적으로는 한 세트라도 승리한 농심도 대단하다고 생각해습니다. 피셔만 좀 성장하면 티원,젠지,딥기,한화에 대항하여 업셋을 만들수 있는 팀이 될 수 있을것같아 응원해봅니다.
+ 25/02/16 00:32
디케이는 가라
이제 담원이다 농심은 사실 kt가 진짜 더럽게 못한게 좀 컸다고 보구요 상위팀이랑 붙으니 그래도 제대로 진단됐는데 정규리그때까지 어떻게 보완해올까 궁금합니다 (사실 피셔 지우의 스텝업이 필요) 기드온은 일단 실비 자리는 잘 메꿔준거 같아서 지켜봐야죠
+ 25/02/16 00:52
경기력 자체는 작년과 비교도 안될정도로 올라오긴 했는데 사실 남은 젠지나 한화와의 다전제를 보긴 해야될 거 같습니다.
사실 작년에도 한화나 티원에 정규시즌에는 한번씩 이기기도 했지만 결국 다전제에서 못 이긴게 커서..
+ 25/02/16 01:29
진심 한화 젠지와의 경기가 기대될 정도입니다. 젠지팬인데도 크크크
지금까지 보여준 쇼메의 경기력은 4년전 월즈 우승때의 폼과 비교될급이에요 진짜 개잘합니다
+ 25/02/16 02:31
DK는 작년과 너무 다른 팀이 되어서 놀랍고 이게 정말 베릴의 영향력인가 싶기는 한데 근본적으로는 쇼메의 폼이 올라온게 가장 큰 호재라고 봅니다. 팬들 중에서는 베릴이 왔기 때문에 쇼메의 폼이 오른거라고 해석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은데, 인과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미드 폼의 상승이 팀 승리의 핵심이라고 봅니다.
농심은 피셔와 지우의 폼을 끌어올리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고, 특히 지우의 폼 하락은 심각한 수준인 것 같네요. 오늘만 안일한 데스를 몇 번 한건지(1세트 벽따라 걷다가 뽀삐 벽꿍 맞고 사망, 4세트 수정초 터진 곳으로 뚜벅뚜벅 걷다가 르브랑에 풀콤 맞고 사망). 피셔도 잡는 챔 따라 실력 차이가 꽤 나는 것 같고요.
+ 25/02/16 05:52
라인전 안하는 베릴의 위력이라고 봅니다. 앞으로 메타가 어찌될지는 모르겠지만 당분간 dk 경기력은 계속 고점 유지할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