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r21.com 의 운영진을 소개합니다.


닉네임 주요 활동 회원정보 소개글
pgr21 운영자
항즐이 게시판 관리 아주 깨끗한 거리라도, 미화원의 손은 남루하고 지저분하다. 그래서 둘 모두 아름다운 것임을 항상 기억하자.
canoppy 외부 협력 e-sports의 관심을 갖고 지켜보기 시작한지 10년이 지났습니다. 관계자, 방송국, 게이머, 시청자 모두에게 바람직한 방향으로 발전되길 기원합니다.
분수 개발 2002년 03월 17일 23시 41분에 가입한 사람입니다. ^^;
박진호 게시판 관리 반가워요
clover 게시판 관리, 오프라인(지원 봉사) 항상 행복하세요!
관리자 관리용 아이디 관리용 아이디 입니다.
당근병아리 개발 워크3를 즐기고 스타방송을 자주 봅니다
켈로그김 오프라인(지원 봉사) 참치는 역시 스텐다드가 좋습니다. 야채, 고추, 짜장은 참치의 양을 줄이고 소스로 채워넣은 얄팍한 상술일 뿐이에요.
더스번 칼파랑 게시판 관리 더스번 경이 벽을 등지고 있다면 세 명의 적을 한번에 상대할 수 있다. 하지만 벽이 없을 경우엔 여덟 명의 적을 한꺼번에 상대할 수 있다. - 이영도,'에소릴의 드래곤'
jjohny=쿠마 여론참여심사 관리, 오프라인(행사) [Basileia tou Theou] 헛된 희망찬(2008), 카이스트 애가(2009), 세상에 너를 좋아하는 여자는 없다(2009), 프로젝트 '월간 이공계'(2011~2012), 투표하자(2012), 고백해볼 생각 말기(2014)를 발표한 프로젝트 그룹 '다윗의 막장'에서 '막장'을 맡고 있습니다. [자기소개 - e] 1. 이름 : e종혁 2. 신앙관 : evangelicalism e. 좋아하는 숫자 : e=2.7182818... 3. 소속그룹 : end of david (다윗의 막장) 4. 프로젝트 : e^공계/month (월간 이공계) 5. 성격 : entp 6. 그 외 : ee! (?)
Camomile 게시판 관리
노틸러스 게시판 관리(추천) 추천게시판 담당 운영진. 운영진 전체에서는 거수기를 담당합니다.
여자친구 게시판 관리
유스티스 게시판 관리 ~
진성 개발, eSports 및 보도자료 개발운영진입니다. 게시판 관리는 안합니다.
테스터01 test
온리진 스포츠/연예 게시판 운영위원
껀후이 스포츠/연예 게시판 운영위원 피지알 2003년생 :) 피지알 사랑해요♥
프리크라 유머게시판 운영위원 스타를 사랑하는 학생
empty 자유게시판 운영위원 I want you so much closer than this. but we are so much better, when we are not together. we are so much better, when we are not together.
오호 자유게시판 운영위원 게임을 좋아하는, 30대 팬입니다.
karoo 유머게시판 운영위원 에잉111
bifrost 자유게시판 운영위원
건의게시판/여론참여심사 운영위원 안녕하세요.
너이리와봐 스포츠/연예 게시판 운영위원 세상의 중심 !!!!! 아자
광개토태왕 게임게시판 운영위원 프로 야구나 프로 축구 선수들은 매일 스포츠 뉴스를 통해서 전국의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성적을 알리는데 프로게이머는 E-sports를 표방한다고는 하지만 아직까지도 공중파 방송에서는 소외되어 있다. 게임을 모르는 세대, 게임에 전혀 관심이 없는 세대에게 게임을 억지로 강요할 수는 없다. 우리의 부모 세대는 게임이 할 일 없는 사람이 하는 오락 정도로만 생각한다. 하지만 10년, 20년 후 지금의 이삼십대가 부모가 되는 시대가 오면 자녀들이 게임을 하는 것에 대해서 무조건 부정적으로 생각하진 않을 것이다. 자신들도 게임을 좋아했던 한 때가 있었고 그 즐거움을 알기 때문이다. 아직은 게임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지 못하고 제대로 대접받지 못한다. 시간이 더 필요하다. 그 시간을 줄이기 위해서 방송이나 언론에서도 좀 더 적극적으로 게임을 알리고 게임이 더 대중화되고 보편화되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렇게 된다면 게임 산업뿐만 아니라 프로게이머들도 지금보다 더 나은 여견에서 게임을 할 수 있을 것이다. 프로게이머를 좋아하는 많은 팬들이 성장하여 사회의 주류가 될 때 게임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은 사라질 것이라고 믿는다. 또 그런 날이 빨리 오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나를 포함한 모든 프로게이머들이 더 열심히 활동하고 노력해야 한다. 이것은 우리에게 아주 중요한 숙제이기도 하다. 프로게이머에게는 게임을 하기 싫을 때도 해야 하는 순간이 있다. 게임을 그저 취미로 생각하며 좋아했다면 프로게이머 생활을 절대 견딜 수 없었을 것이다. 프로게이머에게 게임은 전부다. 취미이자 의무이다. 프로게이머가 게임을 한다는 것은 노동을 하는 것과 같다. 놀 때도 게임을 해야 하고 쉴 때도 게임을 해야 한다. 팀에 소속되어 있다면 외출조차도 자유롭게 하지 못한다. 팀을 위해서 사생활을 어느 정도 포기할 각오가 있어야 한다. 임요환 - 나만큼 미쳐봐
Kaise 자유게시판 운영위원
하나 유머게시판 운영위원 유부유부
캐간지볼러 자유게시판 운영위원
Mance 스포츠/연예 게시판 운영위원
라면 게임게시판 운영위원
피지알21테스트 테스트 계정
전설속의인물 게임게시판 운영위원 안녕하세요
파맛첵스 게임게시판 운영위원 안녕하세욜


* 모든 PgR21 운영진은 사이트 관리에 있어 동등한 권한을 갖습니다.
기본적으로 각 운영진은 모든 게시판의 관리에 관여하며, 주 담당게시판은 해당 운영진이 그 게시판을 주로 맡는다는 의미입니다.

* 운영진 아이디를 클릭하시면 해당 운영진에게 쪽지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시)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