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PGR21 관련된 질문 및 건의는 [건의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 (2013년 3월 이전) 오래된 질문글은 [이전 질문 게시판]에 있습니다. 통합 규정을 준수해 주십시오. (2015.12.25.)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7/29 08:03
코엑스면 이런저런 전시회를 많이 하니 프로그램 보시고 아이가 즐길게 있으면 한번 들어가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25/07/29 09:51
챔피언더블랙벨트라고 이번에 4월에 한국 방문했을 때 애들 둘이랑 (10살 아래) 같이 가서 세 시간 정도 있었는데 애들이 정말 좋아했습니다. 위치도 코엑스 지하라 시원하고 어른들이 쉬기에도 좋았습니다. 간단한 짚라인이랑 놀이기구가 있는데 거기 일하시는 직원 분께서 계속 애들이랑 놀아주셔서 상대적으로 편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25/07/29 09:33
일단 별마당 도서관 다녀오셔야겠고, 카카오프렌즈 매장 좋아하지 않을까 싶구요. https://www.coex.co.kr/event/full-schedules/ 에서 무슨 행사하는지 한 번 보시고, 괜찮은 행사 하면 같이 가 보시죠.
코엑스에 딱히 괜찮은 식당이 없긴 한데, 사이드쇼(떡볶이)나 플랜튜드(비건)나 홍수계찜닭 정도가 어떨까 싶네요. 얼마 전에 생긴 핫쵸(오코노미야끼)나 호우섬(중식), 파파야리프(동남아)도 괜찮습니다. 아니면 아예 바이킹스 뷔페를 가셔도 되겠네요.
25/07/29 13:22
저도 봉은사 추천드리고 (서울에 이정도 메이저 절은 조계사/봉은사뿐이니), 현대무역점도 윗층에서 전시회 등이 있으니 같이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식당은 단언컨데 맛있는 집이 드물고... 평타이상인데는 많아서 (대부분 예약은 안되는...) 저라면 역시 K중식 (차이같은데..)으로 하겠습니다. 아니면 구내식당에서 식판 경험(?)도 나쁘진 않을수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