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PGR21 관련된 질문 및 건의는 [건의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 (2013년 3월 이전) 오래된 질문글은 [이전 질문 게시판]에 있습니다. 통합 규정을 준수해 주십시오. (2015.12.25.)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4/12/02 00:12
나롱이네 채널 들어가보니까 딱 중2 남자애 취향인데요 크크크.
우리 세대가 그 나이일 때 대여점에서 보던 살짝 야한 만화책 같은 애니들만 모아 놓은 느낌인데 그래도 아빠한테 이런거 본다 할 정도면 터놓고 말하는 편 같아요. 괜히 더 깊은 세계(?)로 빠지기 보다 저 채널 정도를 상한선으로 잡으면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24/12/02 12:11
안그래도 제가 너무 기준이 엄격한가 싶어서 나롱이네를 상한선으로 잡는거 생각해봐야겠습니다. 저정도는 저도 본거 같아서.. 감사합니다.
24/12/02 06:57
음 ... 제가 중2때는 나노하를 보긴 했는데 크크크
일단 전 유튜브는 잘 안봐서 넘기고. 제 취향인 것들만 좀 적어보겠습니다. [늑대아이, 3월의 라이온, 바라카몬, 유루캠, 너에게 닿기를, 어쨋든 귀여워, 은수저, 토끼 드롭스, 소년 메이드, 하늘 가는대로, 코바토, 플라스틱 메모리즈, 동거인은 무릎 때때로 머리 위, 은여우, 주문은 토끼입니까, 새내기 자매와 두 사람의 식탁, 타마유라, 그녀와 그녀의 고양이, 행복 그래피티, 히다마리 스케치, 4월은 너의 거짓말, 클라나드, 뉴게임, 슬로우 루프, 달콤달콤 짜릿짜릿, 금빛 모자이크, 너와 나, 그럼에도 세상은 돌아간다] 일단 기억나는 치유물들은 이런건데, 코믹스가 아닌 애니판 한정입니다. (특히 토끼 드롭스) 하이틴 로맨스로 전환된 작품도 있고, 저는 울면서 치유되서 적었지만, 일단 치유계로 분류 안되는것도 있고. 중간중간 소재가 딥한 작품들도 있긴해서 취향따라 골라 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24/12/02 08:55
[판타지물, 수명물, 로맨스 다 좋아하는데 너무 우울한것보다는 힐링되는거] 이거 딱 프리렌인데 안보겠다니... 아버지와 같이 보면 좋을텐데 말이죠 흐흐. 요즘 중2 학생들은 어떤거 좋아하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지금 당장 떠오르는거는 진격의 거인, 강철의 연금술사, 빙과, 슈타인즈게이트, 마마마 정도고 최근에 재밌게 본것들로는 봇치 더 록 하고 걸즈 밴드 크라이네요 크크. 그 외에 생각나는 것들은 중학생 타겟이 어니거나 OTT에 없는 것들이구요.
24/12/02 11:26
강퀴 분기마다 프리뷰랑 리뷰만 하는데 웬만한 애니리뷰 유튜브보다 깊이가 느껴집니다
전직 롤 이스포츠 해설자 출신이어서 말빨이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4/12/02 12:15
장송의 프리렌 그림조차 안본채로 아빠가 추천하는거니 아재취향이겠군 하는데.. 오프닝 요아소비가 불렀다고 한번 더 얘기해보려고요. 감사합니다.
24/12/02 17:30
힐링물이라면 역시 ARIA....는 벌써 저게 20년 다되어가는 애니메이션이라 볼 수 있는 곳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크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