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스포츠/연예 관련글을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9/28 12:57
아니 어떻게 33경기를 치르면서 2연승이 없다는게 크크
팀을 나간 선수는 발롱 18위를 찍는거보면 선수 퀄리티의 문제는 아닌거 같네요.
25/09/28 13:35
이번 시즌 열심히 라이브로 보고 있는데… 하아… 중계멘트에서도 언급했고, 슈팅 숫자는 리그 2윈가 최상위 입니다. 음뵈모랑 라이트백 동선이나 쿠냐가 너무 볼을 끄는 거 같은 문제는 새로 들어온 선수니 넘어간다 쳐도, 경합 후 세컨 볼 문제는 너무 심합니다. 경합 과정에서 소유권없이 나간 볼이야 뭐 그렇다쳐도 (사실 이것도 상위권 팀들은 좋은 위치 선정으로 더 많이 가져가죠) 분명 경합 잘 해서 소유권 얻어 놓고 어이없는 패스로 그냥 헌납합니다.
도르구 13번 백넘버에 어울리게 잘 뛰고 잘 움직여요. 쿠냐 음뵈모 다 클레스 보여줍니다. 브루노는 짜증 많이내고 주장역할이 어울리지 않고 피케이 좀 놓칩니다만, 쨌든 잘하긴 해요. 우가르테 넋놓고 실수하는거는 상수라 치고 충분히 기대치 만큼 플레이합니다. 달로도 뭐 적당히 잘 뛰어요. 근데 왜 얘네들이 뭉쳐서 원팀처럼 움직인다는 느낌이 전혀 없을까요. 플레이랑 슈팅숫자 결과만 보면 전술이랑 선수 능력치 충분한거 같은데, 확실히 집중력이 떨어지고 다들 나사가 하나씩 빠져 있어요. 스리백 투미들이든 포백 삼미들이든 전술이고 나발이고 떠나서 이 팀의 문제는 진짜 팀 규율이 경기장에 서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금쪽이들만의 문제가 아니었어요. 플레이에 있어서 어떤 규율이 전혀 없어요. 소유권을 얻어내고 빠르게 역습하려는 놈 둘, 천천히 나가는 놈 둘. 브루노는 그거 맞추려고 막 떠드는데 그냥 짜증. 박자가 하나도 안 맞고. 음뵈모가 흔들고 달로한테 내줘서 크로스 올리는데, 파포스트엔 아무도 안뛰는데 그리로 길게 올라가고 있고… 솔직히 지금 베스트11 능력치로는 준수할거에요. 경기장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도 준수해요. xG보면 나쁘지 않아요. 그런데 호흡의 문제를 넘어서서 경기 내에서 하나로 움직이는 규율이 없어요 이팀은. 진짜 단기로 돈 쳐발라서 지단 데리고 오는거 말고는 안될거에요… 하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