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모두가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머글을 올려주세요.
- 유게에서는 정치/종교 관련 등 논란성 글 및 개인 비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4/11/18 22:09
웃기게도 존존스 인정 안하는건 우리나라 팬덤뿐이고 UFC 공인 Goat죠.
저 역시 한국인이라 그런지 도핑 경력에(그것도 한두번이 아니라 빼박으로) 범죄까지 있는 인간은 애초에 자격미달 아닌가 싶지만 격투기 선수들이 먼저 최고라고 해주니 당황스럽더군요.
+ 24/11/18 23:22
외국에서도 많이들 인정 안 하고 우리나라에서도 많이들 인정합니다. 어디서든 평가 갈려요. 역대급 파이트 iq를 가졌지만 또 수차례의 도핑 적발이 있으니 당연히 갈릴 수밖에 없죠.
+ 24/11/19 00:16
우리 나라 팬덤"뿐"은 아닙니다. 화이트 사장은 어디라고 생각하는 지가 분명하지만, 인정 안 하는 곳 많습니다.
전 일단 "위대한" 선수라는 분류에 약물 경력이 있는 사람은 빠져야 된다고 보고,(잘한 선수 계보에 들어가는 건 어느 정도 납득이 되는데, 퇴출이나 기록 말소를 안 해주는 것도 감사해야지 위대하다고 주장하는 건 말도 안 된다고 봅니다.) 그런데, 그건 제가 좀 특별히 약쟁이를 싫어하는 것일 수도 있겠지만, "챔피언"이 불가피한 사유가 없이 "잠정 챔피언"과의 경기를 회피하는 것에 대해서는 전 세계 어디나 비슷하게 까고 있을 겁니다.(인터넷에 영어로 쓰여진 댓글의 수로 보자면, 존존스를 비난하는 쪽의 숫자가 더 많아 보입니다. 물론 그러한 댓글이 모든 사람의 의견이 아니고, 또 모든 사이트를 조사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제가 잘못 보고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당장... 아스피날이 최고라고 인정 안 하고 붙자고 하는데,, (당연히 붙을 자격이 있고, 붙어야 하는 위치), 다른 누가 인정 한다고 해서 그게 뭔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