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자유 주제로 사용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 토론 게시판의 용도를 겸합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12/09/15 02:34
내일.. 아니 오늘 당장 11시 게임인데 아직까지 안자고 이글을 보고있다니..ㅠ
사회인야구리그 참가비좀 줄여줬으면 좋겠어요 제가 하는 리그는 경기수도 적고 서비스도 뭐같으면서 돈만 매년 올리고..
12/09/15 02:57
저는 9시경긴데요 ^^
대학생팀이지만 열정만큼은 역시나 최곱니다. 사회인 야구에 관한 글이 가끔 보일때 너무 좋아요. 노력으로 누구나 극복할 수 있습니다. 누구든지 흥미를 가질수 있고 재미를 느낄 수있습니다. 무릎도 안좋고 모두 기피하는 1루수를 보고 있지만 요즘 바운드 송구를 모두 받아 내고 있는 저의 모습을 볼때 너무도 뿌듯합니다. 모두 야구 해보세요 꼭요!
12/09/15 03:36
대학 와서 야구 시작한지 3년째인데, 아직 던지고 받는 것도 잘 안되니 이거 참 문제입니다. 엉엉.. 그렇다고 치는게 되는 것도 아니고.. 대학에서 야구를 하다 보면 나중에 사회인 리그에서는 한번 에이스라도 할 수 있지 않을까? 하고 시작했는데 정작 대학에서 야구를 하다보니 얼떨결에 KBA에서 선출이라는 유권해석이 나와서 사회인 리그를 못뛰게 되었지 말입니다. 엉엉엉..
12/09/15 03:37
광주에서 사회인야구 참여 하고있는데 한주가 너무 기다려집니다 정말
대학생인데 취업할때 꼭 사내 야구동호회가 있는지 고려사항 1순위 입니다 흐흐 '젊다'는 이유로 숏을 보고있는데... 콜을 안한다고 맨날 혼만납니다ㅠㅠ 축구팀 박살 축하드립니다~
12/09/15 09:11
야구는 구력이죠.
타격이야 고만고만할 때는 운동신경으로 어찌어찌 어설프게 된다고 해도, 수비상황에서는 훈련한게 티가 확 나버리니.. 축구든 야구든 하고싶네요..
12/09/15 13:22
위에 켈로그김님 말씀에 공감합니다.
야구는 경험이예요. 강한 어깨나 빠른 발을 갖고 있다고 해도 경험 많은 사람들이 경기를 이기는 경우가 아주 많죠. 신생팀인듯 하니 조금 조언을 드리자면 연습을 소홀히 하시면 안됩니다. 가끔 게임에 목을 메는 사람들이 있는데 야구는 굉장히 위험한 스포츠입니다. 연습은 잘하기 위해서라기 보다 다치지 않기 위해서라고 가끔 조언을 해줍니다. 다치지 않고 즐거운 야구 하시길 바랍니다. 언제 기회가 되면 PGR 캐치볼 모임과도 한 게임 하시죠. ^^
12/09/15 16:00
버디홀리님, 연습은커녕 요새 다들 야구에 대한 흥미가 떨어져가고 있어서 문제네요.
작년에는 리그가 안정적이라 재미 있게 했는데 이번에 가입한 리그는 운영부터 모든 부분이 너무 무성의하고 파행적입니다. 경기 통보도 일주일은 커녕 3-4일 전에 해버리고. 다들 직장인들이니 선약이나 일정이 있어 참가 못하면 (벌금도 15만원 내는데도) 왜 이런 식으로 하냐고 역정을 냅니다. 3경기 남았는데 언제 하는지 아무도 모르고... 경기일정을 2-3개월 전에 잡아 체계적으로 발표했던 작년 리그와는 반대로 여기는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맘에 안듭니다. 벌써 한달째 경기도 없고 이러니 점점 관심이 멀어지는군요.
12/09/15 16:04
경기장 도착하니 그때서야 나무 방망이 써야 한다고 알려주고.
추최측에서 어디선가 주워온 이상한 배트로 경기했는데 그날 경기를 결국 망쳤지요^^; 지금도 경기 시작 전에는 나무방망이로 할지 알루미늄으로 할지 모릅니다. 그때그때 다르니 전부 준비해가야죠. 더군다나 마지막 경기에서 심판은 경기가 기울어지니 일방적으로 편파 판정을 하네요. (콜드 만들어서 집에 일찍 가려고. 농담이 아니라 정말 놀랐습니다.) 얼굴 높이로 들어오는 볼을 스트라이크로 마구 잡아주네요.^^ 돈내고 이게 뭐하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12/09/15 19:26
사회인 야구장이 좀 많아졋으면 좋겟습니다. 저희동네도 야구장이 2개 잇는데 크기도 유소년 야구장 규격이고 맘대로 쓰지도 못해 반 폐허 수준입니다. 야구장 놔두고 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캐치볼만 하는게 다죠.
부산만해도 이정도인데 다른곳은 더 열악하지 싶습니다.
12/09/15 23:03
저희가 뛰는 리그가 루키-3부 같이 엮어주는 리그더라고요.
나무배트를 사용하라는 이유는 저희 실력이 좋아서가 아니라 주로 사용하는 중학교 운동장이 작아서입니다. 최근엔 팀끼리 시작 전에 서로 협의하면 알루미늄도 쓰게 해준던데 처음에 저희랑 했던 팀이 나무배트를 고집해서 어쩔 수 없이 나무배트가 없는 저희는 어디서 빌려온 썩은 나무배트로 경기를 했죠. 이런 걸 보면 원칙도 없고, 그때그때 내키는 대로 하는 모양인데 저희 총무가 착해서 항의도 안하니 그냥 자기들 멋대로네요.
12/09/16 12:38
실례지만 언북중리그 뛰시나요? 다 내용이 언북중리그 같은데
나무배트 쓰는 리그 종종 있습니다 올해 언북리그 뛰신거면 작년에는 경기고리그 뛰셨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