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모두가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머글을 올려주세요.
- 유게에서는 정치/종교 관련 등 논란성 글 및 개인 비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11/07/08 11:38
간략히 요약해보자면,
1. 은경표라는 전 MBC예능피디가 엔턴, 스타시아같은 연예기획사 설립함. 2. 전북최대의 저축은행 전일저축은행에 가서 대출요청. 3. 은행이 대출을 망설이자 우리 기획사에 강호동, 유재석, 신동엽있다. 믿고 대출해달라. 4. 강호동, 유재석, 신동엽등은 실제로 스타시아의 대주주였음 5. 은행이 결국 그 주식에 질권을 걸고 3MC믿고 여러차례 대출해줌 - 총200억 6. 그돈으로 유상증자해서 강호동, 유재석, 신동엽등 계약금 연봉 불리고 각 연예인등 공격적으로 영입 회사를 키움. 7. 대출 연체 시작함 8. 결국 은경표에게 부실대출 200억, 은경표의 사촌 은인표(전일저축은행 대주주)의 2000억 부실대출등 방만한 대출과 운영으로 전일저축은행 부도. 요렇게 진행되어간것 같습니다. 3MC가 주도 했다는 느낌은 없지만 일종의 대출에서 얼굴마담 역할 정도는 한 것 같네요. 그들도 대주주로써 유상증자등을 통한 이익은 상당수 취했을거고요. 우리나라 예능의 최고 3인방인데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되어 안타깝습니다. 이거 수사 종결난 건가요? 아니면 여전히 현재진행형인가요?
11/07/08 11:42
만약 이게 사실이라면 제일 피해보는건 유재석씨가 될거 같군요. 신동엽씨는 그동안 얽힌것도 많고 해서 별 타격 안받을거 같고 유재석씨는 특유의 착한 이미지에 타격을 심하게 받을거 같습니다.
11/07/08 12:37
유재석씨는 대주주는 아닌걸로 알고있습니다. 대주주는 신동엽 윤종신 강호동씨로 알고있고 신동엽씨는 그마저 도중에 팽 당했죠-_-;;
강호동 윤종신씨는 그래서 아직까지 소속사에서 나오지 못하고 있고, 유재석씨는 주식이 없으니 출연료소송 불사하면서 나올수 있었고. 어쨌든 다들 자기 이름이 이용당한 일이고 이게 관심끌기엔 최고라-_-;;
11/07/08 15:05
가쉽성으로 올라오는 연예인 주식랭킹 보면 신동엽,강호동은 10위안에 들었죠. 윤종신도 1억 안팎으로 10위에 턱걸이한걸로 아는데 순위안에도 없던 유재석이 대주주일리가... 물론 부동의 1,2위는 이수만 아저씨와 욘사마.
11/07/08 16:00
길게 쓰다가 어차피 큰사건 덮으려고 터질건데 하면서 삭제했는데요
지금 특엠씨들이 소속되어 있는 회사와 전일저축은행에서 대출받은 회사는 법적으로 전혀 다른 회사죠 쉽게 말해서 200억 대출받고 먹튀하느라 대출받은 회사를 망하게 하고 다른회사를 만든겁니다. 계속 대표이사 9번이나 변경해 가면서 회사이름 변경해 가면서 돈세탁 하듯 회사세탁을 한겁니다 대출받은 200억으로 유재석 강호동 고현정등등 특급 연예인들에게 계약금을 주고 영입하고 주식 상장만 했다하면 이름있는 연예인이 있다는 것만으로 주식을 산 개미 투자자들은 쪽박을 차고 돈은 어느 주머니로 들어갔는지 유재석씨등등은 출연료조차 못받고 있습니다 (그럼 왜 출연료 못받는 것으로 유재석 김용만 윤종신등은 전속계약 무효를 주장하면서 소송을 하고 강호동등은 가만있을까? 은경표는 과연 현재회사에 손을 놓은것인가? 소속사나 신인연예인한테 돈받다 mbc에서 짤리고 근본없는 sbs는 은경표를 영입하고 개버릇 남못준다고 미성년 연기지망생까지 건드리고 수배되고 도망다니고 빵에까지 갔다온 은경표를 존경한다면서 강호동,유재석을 데리고 온 신동엽사장의 역할은 무엇인가? 과연 신동엽은 팽만 당한것인가에 대해 의문점에 대한 해답은 추측이라 쓰지 못하겠고) 여기서 나온 주식을 담보로 특엠씨 세명이 전일저축은행에서 대출을 받게 주식을 담보로 보증을 했다는것은 시사인에서 전일저축으로 검색해보면 주진우기자가 상세하게 기사를 올려났고 인감도장까지 찍은 서류가 사진으로 나와있습니다 알고했든 모르고했든 전일저축은행에 저축한 많은 시장상인들은 돈을 날리고 엠씨 세명은 그돈으로 전속계약금을 받고 빌딩을 사고 평창에 투자도 하고 더큰 문제는 대출받게 해준 200억을 바탕으로 떳다방식 연예인회사를 차려서 개미 투자자까지 쪽박을 차게 된거죠
11/07/08 17:41
아무래도 본인들이 제일 잘 알겠죠...
유재석은 지금 출연료때문에 뿔난 상태고.. 저번 시상식에서 유재석이 신동엽보고, 사장님이라고..믿는다는 식으로 한거 보면.. 신동엽도 피해자인거는 맞는듯 싶고.. 강호동은 끝까지 아무런 조치도 안하는거보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