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스포츠/연예 관련글을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 25/02/24 19:35
엄......손흥민은 슈팅에 정말 큰 장점이 있는 선수이지만 경기를 승리로 만들 수 있는 경기 영향력 측면에서는 A에 놓기도 어렵지 않나..... A-에 들어갈 수 있을지 없을지는 논쟁이 가능할 것 같네요
+ 25/02/24 19:39
A~A- 정도 될거 같네요
전성기때 빅클럽 갔으면 좀더 나은 평가가 나왔을거 같음.. 당연한 얘기겠지만 저기 있는 선수 모두 리드 컨텐더읍 스쿼드에 있었어서
+ 25/02/24 23:18
(수정됨) 마네는 발롱도르 2위를 기록한 선수입니다. 코로나 때 발롱도르가 취소되지 않았다면 이때도 발롱도르 포디움에 들었을 선수로 꼽히고 있고요.
이번 시즌 살라가 미쳐서 결국엔 살라가 마네보다 위로 평가될 것 같긴 한데, 지난 시즌까지만 해도 살라와 마네는 동급으로 평가됐습니다. 살라는 손흥민보다 2~3 클래스는 위인 선수고 말이죠.......
+ 25/02/24 23:57
잘 몰라서 여쭤보는데 살라와 마네가 동급으로 평가된다는게 일반적인 평가가 맞나요? 살라가 마네보단 앞서있지 않았나요?
그리고 마네가 고점이 높았던 선수는 맞지만, 퍼포먼스의 평균치를 잡고 봤을땐 손흥민이 전 좀 더 우위에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막 그렇게 유의미한 수준은 아닐 수 있는데... 뮌헨 제외하고 리버풀 시절 모습만 생각해서도요.
+ 25/02/25 00:09
(수정됨) 보통 스코어러에 대한 평가가 더 높게 나오기 때문에 살라가 더 위라고 하는 사람이 많기는 합니다.
근데 개인 수상 기록 같은 거나 발롱도르 순위 같은 건 마네가 뒤지지를 않고 오히려 앞서는 부분(대표적으로 국대라던가......)도 있어서 다 따지고 나면 보통 동급으로 보곤 했죠. 일단 발롱도르 포디움에 들었냐 아니냐랑 지난 시즌에 살라가 죽을 쒔던 것도 그 이유일 거고...... 발롱도르 순위의 경우 둘이 비슷비슷하지만 마네가 기복이 좀 심한 편이었는데, 정작 둘 모두 10위 안에 들어갈 때는 마네가 항상 살라보다 위였습니다. 물론 취소된 2020의 가상투표를 빼면 딱 2번이라 항상이라고 하긴 좀 그렇긴 합니다만........(가상투표 포함시 3번) 냉정하게 보면 손흥민은 스털링보다 아래 클래스거나 동급이라고 봅니다. 이건 지금 글을 하나 쓰고 있는데, 좀 있으면 올라갈 것 같네요.
+ 25/02/24 21:00
A~A-
팀이 더 좋은곳이었다면 A+ 까지 어찌어찌 끝자락 걸치면서 가능할 듯. DESK 로 결승까지 갔고 사실상 케인이랑 둘이서 상위권에 들어간것만 봐도 충분히 가능성이 있어보임.
+ 25/02/24 21:26
솔직히 스털링보다는 앞이라고 생각해서 a 꼴지급은 된다고 봅니다
사네 마네는 조금내리고 베컴은 좀 올린다면 a급중간은가겠는데 베컴이 저기있을자리는 아닌것같네요
+ 25/02/24 23:24
(수정됨) 아약스에서 미쳤었던 걸 생각하면 A는 나와야 된다고 봅니다.
제네레이션의 밀란을 꺾고 챔스 우승을 차지한 주역이었거든요.
+ 25/02/24 22:09
A 상위권은 되어 보이는데요. 이래뵈도 토트넘을 빅6에도 말석에나마 들게해주고, 챔결도 보내본 주축멤버중 한명입니다. Desk 에서도 결국 케인다음인거 증명했고 득점왕도 해봤고 스탯으로만치면 a+ 선수들도 몇은 제칠만해요.
몇십년후에는 양발감차 스코어러로 하이라이트 필름이 돌아다닐테죠.
+ 25/02/24 23:07
(수정됨) 냉정하게 말하면 A-도 간당간당하죠.
스털링이 지금은 퇴물 소리 듣지만 커리어 전체적으로 보면 손흥민보다 0.5단계는 위라고 봐야 됩니다. 팀 커리어 말고 개인 커리어만으로요. 스털링이 강팀에 묻어간 거 아니냐고 하기엔 출전 경기 대비 mom 선정 수도 손흥민보다 유의미하게 앞설 겁니다. 맨시티 말년부터 그렇게 죽을 쑤고도 말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