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스포츠/연예 관련글을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 25/01/23 12:31
만나서 더러웠고 다시는 보지말자 ㅡㅡ
후지테레 대응은 정확하게 말하면 현재로서는 자기들은 제3자 위원회라고는 하지만 니치벤렌(일변협)의 기준에 맞춘 완전한 외부인사로 구성된 3자위원회는 아니라, 후지테레랑 이해관계가 있는 구성원이 들어갈 가능성이 있는 형태고 현재 총무성 쪽에서 저 기준에 부합한 위원회를 구성할 것을 요청한 상태일겁니다.
+ 25/01/23 12:36
그냥 혼자 사고저지른거면 은퇴까지 안갈수도 있는데 이 사건에 후지TV 고위직들도 연관이 되버렸죠. 처음은 "성가해 가한 후 9000만엔에 합의했다"라는 것만 알려지고 사건이 합의되었으니 나는 활동하겠다 느낌이었는데 그 성가해가 후지TV 고위직들의 성상납과 연결이 되면서 사건이 어마어마하게 커졌습니다. 일본 대기업들이 후지TV에 줬던 광고를 다 끊어버리고, 나카이가 레귤러로 출연하던 프로그램들은 아예 폐지가 되거나 본인만 하차. 아사히 TV는 이 사건보고 깜짝 놀라서 자체 조사 후 우리는 이런 일 없다고 발표.
일본에서 이 사건의 여파가 현재 어마어마합니다. 후지TV 파산 가능성도 나올 정도. 그러다보니 당사자가 아예 은퇴해버리는 방향으로 갈 수 밖에 없을 정도.
+ 25/01/23 12:44
팬 여러분,
한 번이라도 만나고 싶었고 만날 수 없었고 만나지 못하게 되어버렸습니다. 이런 이별을 하게 되어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안녕히... ...? 누가 보면 죄 없는데 강제로 은퇴 당하는 줄 알겠네요 뭔 아련한 척이야.. 나름 XX년 동안 제이팝 제이락 듣고 자랐는데 SMAP 멤버가 이렇게 갈 줄 몰랐습니다.
+ 25/01/23 13:11
팬들을 한번이라도 만나고싶었다니 활동한지 거의 사십년되어가는데 크크크
요즘 시대에 성접대 그것도 강제로라니 놀라울뿐이네요 역시 니뽄
+ 25/01/23 15:36
광고가 다 떨어져 나가서 공익 방송만 하고 있는데 광고 수익 없으면 방송국은 종말이죠. 후지 테레비는 정말 말 잘못해서 진짜 스폰서들 다 떠나는 중입니다. 75개사가 떨어져 나가면 스폰서로 운영되는 방송 프로그램도 종말이죠.
+ 25/01/23 16:00
직전 관련글에도 댓글로 적었는데
전 현지인이라 몸소 체감하고 있습니다 크크 엊그제 광고 얼마나 떨어져나갔나, 호들갑인가 아닌가 함 보자는 생각에 하루저녁 후지테레비 틀어놓고 있었는데 진짜 현저히 줄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