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PGR21 관련된 질문 및 건의는 [건의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 (2013년 3월 이전) 오래된 질문글은 [이전 질문 게시판]에 있습니다. 통합 규정을 준수해 주십시오. (2015.12.25.)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7/26 01:58
저는 퓨전에서 지냈는데, 원래 지금은 없어진 푸꾸옥 퓨전을 워낙 좋아했어서 이번에도 만족스럽게 다녀왔습니다. 아마 풀빌라 룸 말고 호텔 룸 기준으로는 말씀하신 가격대 안에 들어갈거에요. 퓨전은 1박당 한번씩 무료로 마사지를 해주는데 시내 마사지보다 퀄리티가 좋아서 저는 선호합니다. 좀 검색해보시면 각 숙소별로 강점이 있을거라 그걸 보시고 가는 인원들의 여행 취향에 맞춰 결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다낭에는 망고빙수를 사는 신라 모노그램도 있고하니까요. 다낭도 다낭이지만 베트남이 처음이시면 베트남 스러움을 본격적으로 느끼는 호이안 쪽을 더 많이 다니시는 걸 추천합니다. 리조트는 다낭에 잡아도 호이안까지 택시로 얼마 안되서 저는 왔다갔다 했었어요. 간 김에 워낙 옷이나 신발 맞춤이 유명한 동네라 샌들이랑 로퍼도 맞춰왔구요.
25/07/26 09:43
퓨전이랑 신라 모노그램
다낭이랑 호이안 중간에 있네요 금액이 상당합니다 ㅠㅠ 확실히 좋아보이는데 3박하면 왕복 비행기와 맞먹는..... 찾아보니 한번쯤 호이안 가보라는 글도 보게되는데 그정도로 호이안에서만 볼수 있는 뭔가가 있는거겠죠?
25/07/26 12:01
숙소는 보통 아고X, 부X닷컴보다 한국 업체에서 운영하는 자유여행 카페들이 훨씬 저렴하게 나오거든요. 도깨X, 베나X같은 곳들...(광고가 될까봐 X로 일부 표기) 해당 견적 각 카페에서 문의해보심 될거에요. 가시는 날짜에 프로모션 있는 리조트 알아보시면 더 쌀거구요.
25/07/26 02:00
아 그리고 대부분 택시 어플로 그랩을 사용하시는데, 현금을 좀 환전하실 계획이면 Indrive를 더 추천합니다. 이게 역경매 식으로 주변 기사들한테 알림을 띄우는 방식이고 기본적으로 앱에서 알려주는 권장 요금도 우버보다 싸요. 단점은 카드 자동결제가 안된다는거 정도. 저는 우버보다 평균적으로는 30%정도 싸게 다닌 것 같습니다.
25/07/27 15:51
6월 말에 다낭 다녀왔습니다. 저는 아코르 계열을 이용하느라고 프리미어빌리지와 노보텔에서 묵었는데요,
기본적으로 호텔이나 리조트 내에 프라이빗 비치를 보유하는 경우에는 숙박비용이 꽤 올라갑니다. 말씀하신 예산보다는 조금 더 써야 할겁니다. 1. 미케비치쪽에서 가까운 호텔들 찾아보시면 공용해변에서 놀수도 있고 바닷가 뷰도 꽤 괜찮을겁니다 2. Han river(이름이 한강이랑 똑같아요) 주변의 호텔들은 같은 가격이면 바닷가 호텔들보다 조금 더 시설이 괜찮습니다. 용다리가 보이는 쪽이면 나름 야경 뷰도 좋아요. 시내가 엄청 작고 택시비가 싸서 무조건 오션뷰 호텔을 원하는게 아니라면 한번 고려해 보세요. 노보텔 괜찮았고, 멜리아호텔도 좋아보였고, 유튜브에서 다낭 호텔 리뷰는 엄청 많으니 좀 찾아보시면 취향에 맞는곳 있을겁니다. 3. 네이버에 '다낭 프리미어빌리지 풀패스'를 검색해 보세요. 프리미어빌리지의 수영장과 프라이빗비치를 이용할수 있는건데 입장료만큼 식음업장 크레딧을 줘서 (물론 호텔 식당이라 로칼식당보다는 비싸지만) 식사를 하면 공짜로 수영장을 이용하는 셈입니다. 엄청 시설이 좋은건 아닌데, 공용 해변보다는 조금 더 깔끔하고 조용하고 안전하게 놀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