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PGR21 관련된 질문 및 건의는 [건의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 (2013년 3월 이전) 오래된 질문글은 [이전 질문 게시판]에 있습니다. 통합 규정을 준수해 주십시오. (2015.12.25.)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4/11/01 22:53
혹시 오래 가지는 않더라도 1회성 효과라도 있을듯 합니다.
제가 예전에 어깨가 아파서 팔을 어깨높이 이상으로 들지 못한때가 있었는데.. 아버님께 해드린다고 스포츠마사지를 배웠던 친구가 저한테 30분정도 마사지 해줘서 증상이 상당히 완화됐고.. 재발했을때 그 친구가 2회째 마사지를 해줘서 완전히 나았습니다. 그 이후엔 아직까지 어깨가 다시 아프지 않고 있네요. 부모님이 연세가 좀 있으시면 주기적으로 받는게 좋을지도 모르겠지만 1회만 받아도 당장 며칠정도는 몸 상태가 괜찮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4/11/01 23:57
몇차례 하는게 아니면 사실 일시적이긴 할 겁니다만 하루 이틀 정도는 개운하실 겁니다.
시각장애인 분들이 하는 국가공인 마사지샵/안마원을 찾아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대체로 더 저렴한 편이고 실력들도 좋으십니다.
24/11/02 00:40
안마 예약보다는 도수치료를 예약해 드리는게 더 낫지 않을까 합니다.
제대로된 안마/마사지면 도수치료와 가격차이도 그리 많이 나지 않을 테고 효과도 도수치료가 더 좋구요.
24/11/02 02:04
음.. 보통 안마는 그냥 기분 좋고 당장의 피로회복에 도움 되는거지, 안마 받는다고 수명이 늘어난다거나 건강이 좋아진다고 생각하진 않지 않나요? 위에 증상 나으셨다는 분도 계시긴 하지만 아무래도 소수라 보고요. 아무튼 안마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하실 거 같습니다. 치료목적이라면 윗댓대로 자격증 있는 물리치료사가 하는 도수치료가 좀 더 나을거 같고, 병원에서 받는 돈은 더 비싸지만 보험처리 되서 가격다운도 좀 되긴 하죠. 근데 그런 과정들이 있는걸 선물로 하긴 애매하지 않나 싶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