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PGR21 관련된 질문 및 건의는 [건의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 (2013년 3월 이전) 오래된 질문글은 [이전 질문 게시판]에 있습니다. 통합 규정을 준수해 주십시오. (2015.12.25.)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18/04/13 09:24
(수정됨) 고쿠라역에서 30분내로 갈 수 있는 시모노세키 가라토 시장에 가시면, 신선하고 맛있는 스시를 아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습니다.
(고쿠라역에서 jr열차를 타고 시모노세키역 이동후 버스로 가라토 시장 이동 혹은 고쿠라역에서 "모지코"역으로 열차 이동후, 가라토시장 직행하는 페리를 타고 이동 둘다 이동시간은 비슷) 평일에는 일반 어시장인데, 주말에만 스시파는 시장이 열려요!! 모지코역 근처에는 둘러볼 수 있는 예쁜 건물들이 많고, 야키카레 라는 명물 음식도 맛볼 수 있으니, 모지코랑 묶어서 다녀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18/04/13 13:31
스테이크 좋아하시면 いきなりステーキ 小倉魚町店요. Aunty라는 티룸에서 제 인생에서 제일 맛있는 밀푀유 먹었어요. 탄가 시장 근처의 Mikiya cafe도 괜찮았어요. Sandwich Factory OCM의 샌드위치도. 스시는 친구가 어딘가 차에 태워서 끌고 갔는데 저렴하고 엄청 맛있었어요. 타베로그에서 상위권에 있다는데 가격은 싼데 11시에 가서 기다렸다가 입장해야 하고 도심에서 멀었어요. 호월당인가 하는 데의 밤만쥬도 강추요. 진짜 밤이 맛있더라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