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모두가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머글을 올려주세요.
- 유게에서는 정치/종교 관련 등 논란성 글 및 개인 비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4/12/27 13:05
기부를 피해자가 진 빚이라고 보면, 빚이 줄었으니 말 한마디로 천냥빚 갚았네요.
전 나중에 피해자가 일련의 과정을 알고 나면 어떻게 반응해야 할 지 궁금합니다. 제가 그 입장이라면 아무 반응도 못하고 막막할 거 같거든요. 도움을 준 분들에게 감사는 표해야 마땅한데, 그 과정에서 사과도 해야하는데, 그럼 자기 형 욕 보이는 거고.
24/12/27 13:12
1.6억중에 10만원이 접니다
그래도 사람 구하는 일인데 환불까지 하는 게 맞나 싶어서 고민 좀 했는데 기사 말미보니 아직도 정신 못 차린거 같으니 아주 잘한 판단이였네요 동생분이 이미 수술은 받았으니 뭐 뒷감당은 본문마냥 사상과 신념을 공유하는 분들끼리 알아서 잘 하겠죠
24/12/27 13:13
환불 안한 사람들은 암만 그래도 일단 사람은 구하고 봐야지 라는 심정으로 놔둔걸텐데 쟤들은 어떻게든 남은 돈가지고 정신승리 하고 있을테니 참 안타까운 사건이네요
24/12/27 13:43
연말을 뜻 깊게 보낸 사건이 이렇게 헬피 엔딩이 될 줄이야 기부 하신 분들 너무 실망 마시고 다른 필요한 곳에 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정말 기부는 언제나 찬사 받을 만한 고귀한 행동입니다.
24/12/27 14:37
볼수록 기분이 묘합니다
생사를 오가는 피해자 장본인 부고만 듣고싶은 대변인 대변인한테 가스라이팅? 당한듯한 기부호소했던 가족 말 하나로 천냥빚을 만들수있고 그 빚을 갚을수도 있는 사건 아닐까 싶습니다 피해자만 불쌍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