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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11/08 00:42
리치왕까지만 해보고 지금은 안해서 모르겠지만 직업/특성마다 천차만별이었습니다.
1 버튼 딸깍만 해도 미터기를 뚫는 직업도 있고, 눈이 어지러울 정도로 적 디버프창 보면서 시너지 스킬 끊기지 않게 리필해가며 사이클 돌려야 1등 딜러들 70~80% 간신히 따라가는 직업도 있고..
24/11/07 22:25
왜냐하면 "최적화된 딜싸이클" 자체를 찾아보거나 연구하지않고 그냥 감으로 우다다다 누르는 사람이 널렸을테니까요... 크크 당연히 저게 더 나을것같네요.
24/11/07 22:30
저거 기본으로 써주고, 쿨기나 생존기, 차단 이런것만 수동으로 해줘도 1인분 한다고 봅니다.
아까도 탱으로 시간여행 던전도는데 신기가 ONLY 빛의 섬광 하나로만 힐하는데 힐업이 안되가지고 똥꼬쇼를 했네요
24/11/07 22:54
이건 너무 한정적인 클래스만 될 듯 싶네요.. 예시도 딱히 트래킹 필요나 APL이 왔다갔다하는 캐릭이 아닌 징기라서 되기는거기도 하고..
24/11/08 00:41
이거 곰탱은 손보다 더좋고 전탱은 잘만짜면 손컨 95% 나옵니다. 탱은 진짜 개꿀입니다. 딜사이클은 원버튼 생존기민 딱닥 10단 2상도 껌입니다
지금은 죽탱 스크립트 만들고 있는데 죽격 같이 묶으면 7,8 단은 그냥 돌고 10단 은 죽격과 생존기 따로 빼서 늘러줘야 할만한데, 최고의 장점은 시야가 넓어져 탱하기가 진짜 편합니다
+ 24/11/08 02:36
야탱 전탱은 몰라도 죽탱은 생존기만 10개가까이되고 유틸에 무빙이 중요한탱이라
이번 산레인버프후 고단은 산레인타면 뼈보유지까지 도저희 힘들거같은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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