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경험기, 프리뷰, 리뷰, 기록 분석, 패치 노트 등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 25/09/06 20:24
(수정됨) 양팀에서 지적되는 약점이라 하지만...
지우가 매경기 반복적으로 하는 실수가 더 심각하고 팀에 치명적이라 생각해서 DK의 싱거운 승리 예상합니다.
+ 25/09/06 20:27
시우는 오늘 모건이 너무 못하기도 해서 킹겐상대로 하는거 봐야겠는데
솔직히 어제 경기 기드온, 지우가 너무 심해서요 캐리 싸움은 킹vs루 던지기 싸움 베릴vs기지우 딮기쪽으로 기우는건 사실입니다만, 지우가 덜 끊기고, 리헨즈가 매직을 일으킨다면..? 킹겐 폼은 진짜 좋아보이더라구요
+ 25/09/06 20:54
저도 조심스럽게 딮기 손을 들어주고싶습니다. 농심 경기력은 3라운드 시작과 동시에 한계에 봉착해서 한발짝도 나아가지 못했다는 느낌이 들어가지고..
+ 25/09/06 21:11
어제 오늘 경기를 보면 킹겐이 시우 지우는것보다 에이밍이 지우를 더 세게 지울것 같아서 딮기 승 봅니다. 나머지 미드 정글은 양팀다 고만고만하고 서폿도 막하막하라 밸런스가 맞다보구요.
+ 25/09/06 22:30
(수정됨) 이게 서로간에 경기력으로 보면 솔직히 전 누가 이겨도 이상하진 않다고 생각하거든요. 두 팀 모두 겨룬 피어엑스 기준으로 농심은 3:1패 딮기는 3:2패긴 하지만 그게 막 크게 유의미한 데이터는 양쪽 모두에게 아닌거같고. 서로간에 기드온 베릴 또는 시우 지우등 폼이 안좋은 포지션들이 보이는데
전체적으로 보면 전 딮기에 낫다고 생각합니다, 두 팀 모두 불안요소가 터진다고 쳤을때 뭐가 어찌됬든 미드가 쇼메고, 탑과 원딜의 포지션상 원딜보단 탑이 더 저점가려주는게 쉽거든요. 극단적으로 말하면 지우랑 시우랑 똑같이 못해도 팀적으로 보면 농심한테 훨씬 손해라서. 이건 지우가 어느정도 스텝업 해줘야한다고 봅니다. 단, 전략적 부분들을 빼고, 결국에 이게 최종전이거든요. 시즌종료가 걸려있는. 그런만큼 이제까지의 경기력이상으로 저는 멘탈싸움에 가까울거라고 생각합니다. 누가 유의미하게 낫다 라고 말할 수준으로 한쪽이 앞선다고 하기도 애매하고, 그런만큼 결국 지면 시즌이 끝나는 소위 멸망전상황에서 과연 누가 더 멘탈을 잡고 할 수 있나. 이 5전제의 경기지만 제 경험상 이렇게 진짜 모든게 걸려있는 경기는 생각보다 5꽉안간다고 생각하거든요. 흐름타는 1경기가 저는 시리즈의 5할을 가르는 가장 중요한 세트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적고보니까 빅게임헌터가 끌고갈지도…? 멘탈도 강하고 폼도 좋은건 킹겐이니. 이런 벼랑끝매치에서 아트록스로 우승한 선수니
+ 25/09/06 22:50
상대적으로 딮기는 탑이랑 서폿
농심은 정글이랑 원딜이 불안한데 포지션 벨류나 저점 모습보면 딮기가 그나마 괜찮지 않을까 생각되기는 합니다. 지우가 지난 경기 워낙 충격적이어서 그렇지 기드온도 만만찮게 힘들어 보였습니다.
+ 25/09/06 23:34
막 기대가 되는 멸망전이 있는가하면
이 두팀은 참 올 한해 스토리가 기구해서 보기가 힘든 경기에요 기대치대비 정말 잘해서 레전드에 입성했지만 괴물들 상대로 맞아가며 체급을 전혀 성장시지키 못하고 후반기 전패로 고통받으며 플인에서 벼랑끝에 몰려버린 농심 농심은 패배하면 후반기 승리가 플인 브리온전 진땀승밖에 없습니다.. 리그 중위권 이상 성적을 거두었음에도 후반기내내 패배만 하다 시즌이 종료되어야 하는 기구한 운명 한때 왕조소리도 들었던 주인공들이 있는 팀이 라이즈행이라는 굴욕적 성적을 받아들고 절치부심해도 모자라거늘 라이즈에 적응해버려서 라이즈의 왕 자리도 잃어버리고 역시 벼랑끝에 몰린 디플러스 기아 쇼메 에이밍 베릴같은 선수들이 루시드만 쳐다보고 있는 이게 맞나 싶고 클템도 그냥 끝까지 딮기에 대한 믿음을 놓지 않다가 BNK전 패배 이후로는 그냥 못하는게 맞는 것 같다고 인정하더군요. 불판 댓글들 보면 특히 딮기가 민심이 안좋습니다. 조롱하려고 벼르고 있는 사람들도 많고... 내일 패배하면 감당이 될까 싶네요. 이대로 패배해서 시즌이 종료된다면 두팀 다 아쉬움이 가득할 수밖에 없는데... 결국 여기까지 왔네요
+ 25/09/07 00:25
핵심은 결국 시우를 털 수 있느냐 지우를 응징할 수 있느냐입니다.
현 dk는 지우를 응징할만큼 라인전이 강하지도 않고 서폿이 날카롭지 않은데 반해 킹겐은 시우를 털 수 있을 것 같아서 농심 승리를 점쳐봅니다. 칼릭스가 쇼메보다 조금이지만 더 다재다능한 것도 호재입니다.
+ 25/09/07 04:30
전반적으로는 딮기가 진출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일단 탑 시우가 해매고 있는건 맞지만 농심 바텀인 지우문제가 더 심각한것 같거든요 거기에 베릴이 못하는것 못지않게 기드온이 해매고 있다고 봐서요. 다만 농심에게 유리한게 있다면 1경기 진형선택권이 농심에게 있다는것정도겠네요. 시즌 찐막경기라 멘탈 측면에서 1경기 승패가 중요하다고 보는데 어찌되었든 1경기를 진형선택권 빨로 이기면 알수없고 특히 딮기는 알 수 없는 밴픽을 보여준적도 있어서 더더욱 막세트로 가면 예측이 안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