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경험기, 프리뷰, 리뷰, 기록 분석, 패치 노트 등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 25/08/15 22:52
라이즈도 슬슬 순위가 고착화되는 느낌입니다.
레전드는 농킅 얘기가 많은데 사실 노잼 주범은 한화죠. 젠티 상대로는 농킅 마냥 얻어맞고 농킅 상대로는 젠티 빙의한거 마냥 패버려서 젠티전 패배가 농킅 패는 데에는 영향을 1도 안주는 모양이에요
+ 25/08/15 23:03
생각을 해봤는데 구마유시의 유나라도 궁금하긴한데, 1세트는 티원이 밴픽을 잘한거같습니다. 한화가 그웬 오로라 모두 자르고 나눠먹기하는척하면서 탑에서 먼저 주도권 쥐는 픽을 하려고한거같은데 그거 눈치채고 남은 탑에서 티어 높은 암베사 먹은게 굉장히 스마트했던거같고…
그리고 2세트는 티원진짜 주도권빼면 개똥 밴픽이였고 상황도 졌어야하는 게임인데… 사실 그런 게임을 진다는게 젠한티급 되는 팀들에서 정상이 아닌데 (그 조합 그 상황 그 골드차이등) 좀… 어 사실 바텀 억제기를 민 순간 끝난 게임이고 조합 고려하면 변수도 없었어야하는 게임인데…. 후반 밸류 조합 힘 성장 이런거 고려하면 최정상위권 팀들간의 대결에서 전 거의 역전이 불가능한 사이즈같은데 아무리 티원이 잘했다고 해도 한화가 생각보다 좀 안좋나? 싶습니다. 그렇다고 해도 농킅한테는 언터쳐블이긴한데…
+ 25/08/15 23:22
예전에 상대방 바드 궁은 막는 거 봤었는데 바드 궁이 원래 아군 적군 안 가린다는 거 생각하면 당연히 막힐 것 같습니다.
+ 25/08/16 00:53
구마유시 루시안 잡고 온갖거 다 피해가면서
피 한칸도 안남았는데 요네 칼날이 루시안 코앞에서 휘둘러지고 구원딜까지 피하고 아군 구원은 받으면서 살아나서 딜넣고 쌍둥이 앞 한타에서 요네랑 코르키가 죽일려고 그렇게 달려드는데 그걸 다 무빙하고 피하면서 딜 넣고 마지막 한타에서 딜라이트가 회심의 땡겨를 시도 했으나 어림없는 소리~ 하고 피해 버리고 궁으로 딜 다 넣고 트리플킬이었나
+ 25/08/16 07:54
티원은 당연히 잘했고 피넛 딜라 폼 상대팀과 차이는 말해 뭣하겠나 싶으니 넘어가고
어제 큰 실수 보인 선수 의외로 바이퍼죠. 1,2세트 둘 다 실수 지분 상당히 큽니다(특히 1세트는 제일 크다고 생각) 1세트 밤끝 허무하게 빠지고 바로 암베사한테 물린 게 경기 터닝포인트고 2세트도 바텀 억제기 앞에서 풀스펠 빠지고 죽었는데 이 스노우볼 좀 크긴했고(2세트는 다른 선수들도 실수가 많긴 했습니다만) 안정적이라는 평에 비해 실수가 상당히 치명적이긴 했어요
+ 25/08/16 09:04
오늘 경기를 보면서 결국 한화가 젠지를 위협할 정도로 올라와야 구도가 재밌어지겠단 생각을 했습니다.
리그가 젠티/한/킅농 이렇게 2/1/2로 분리가 돼버린 상황인데 이게 어느쪽으로든 2/3이 되면 유리감이 덜해질 것 같아요.
+ 25/08/16 09:25
한화가 연습이 잘 안 되는 건지 아니면 로투엠 셧아웃의 여파가 아직 남아있는 건지 그 동안에는 누군가 폼이 좋고 누군가 폼이 안 좋은 가운데 구멍이 후벼파여서 지는 느낌이었다면 어제는 마치 소통 이슈가 있는 팀처럼 지더군요. 하지만 티원팬 오래 하다보니 기초 체급이 충분한 팀은 언젠가는 반등하긴 하더라구요. 리그에서 이래도 플옵 몇 경기 바짝 올라오면 우승하는 거니까..
+ 25/08/16 10:05
피넛은 원래 기복이 크다고 보고(사이클에 더 가깝게...)
그래도 한화가 버텨주고 강팀이었던건 피넛이 좀 헤매도 체급으로 버티는 힘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RTM 부터 제카가 폼이 떨어지더니 지금은 바이퍼가 폼이 떨어져서 그 체급이 안나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