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경험기, 프리뷰, 리뷰, 기록 분석, 패치 노트 등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4/13 01:54
네 므시는 무조건 리그당 두자리고, 퍼스트 스탠드 우승 특혜는 우승 리그의 2팀 모두 플레이 인 없이 본선 직행입니다.
그래서 이게 웃긴게 경우의 수에 따라서는 퍼스트 스탠드 우승팀 한화가 므시에 진출 못 할 경우 남 좋은 일만 해 주게 되는 셈이 됩니다.
25/04/12 21:07
보통 밴픽이 갑자기 이상할때는 두가지더군요
경기력이 너무 좋아서 티어정리가 안 되었을때 경기력이 너무 안 좋아서 정상적인 밴픽으론 가능성이 없을때
25/04/12 21:07
1경기는 그래도 비등하게 맞붙었다가 삐끗 하면서 무너졌다는 느낌이었는데 2경기는 너무 무기력하게 무너져 버리더군요.
스매시가 공격성은 확실히 있어 보였는데 무리 하다가 끊기는 모습들이 보여서 아직은 경험이 부족해 보였습니다. 1경기 첫 스노우 볼도 그렇게 굴러간 느낌이 있고. 그래도 조금 더 다듬으면 나아질 것 같은 부분들이라, 좀 더 봐야 될 듯
25/04/12 21:10
kt는 돌림판 써도 걍 이해 할랍니다. 디디는 작년부터 상수로 해줘 하는것 같은데 다른라인보다 결국 커즈가 거들어줘야죠.(그러라고 그 돈 주고 대려왔으니..)
감독이 우상향 할 것이라 했으나 우상향해야죠...롤드컵 구경이라도 갔으면 좋겠는데 쉽지는 않아 보이네요. ㅠㅠ 그 사장 스노우볼이...하...
25/04/12 21:11
구마 스매쉬는 서로 이즈카이사, 진바루스 생각하면 별 차이 없음
페이커 악의 선택 아쉬웠음 빅토르 자르반 밴픽 정한 코치는 주급 압수 피넛 5캠 미드 갱킹동선 매우 굿 제우스는 도란으로 막기엔 점점 버겁다 그리고 서로 밴픽 바꿔서 했어도 결과는 같았다.
25/04/12 21:16
1세트는 티원 입장에서 볼때 초반에 그래도 좀 어느정도는 해볼만 하다가 확 터졌다면 2세트는 그냥 시작부터 걷잡을 수 없이 터져버렸네요. 작년 서머 정규시즌에서 한화 만났을때도 딱 이렇게 게임이 끝났는데 똑같이 끝나니까 기분이 묘하던 크크 전체적으로 밴픽이라든지 선수들 컨디션도 안좋아보였고 케리아는 한화 상대로는 자신의 특유의 경기력이 안나온다고 평했는데 어떻게 타개할지 궁금하네요.
2경기는 역시 디디 황 디디 그 자체였습니다. 크크
25/04/12 21:23
T1이 밴픽 허를 찔렸다고 생각을 해야 될거 같은데 설마 칼리를 풀어줄 줄 몰랐다거나 1픽 요네를 할 줄 몰랐다거나 이러진 않았을거 같은데... 경기력이 갑자기 박아버리니 참 뭐라고 해야될지 모르겠네요.
25/04/12 21:37
(수정됨) 라인스왑 메타 끝났다고 구마유시는 더 이상 안된다라고 생각하는 듯 하는데,
하이퍼캐리를 못하고 진같은 애들만 잘한다는 것을 떠나서 또 다른 구마의 장점이라면 라인전을 이기든 지든 케리아가 로밍을 갈 수 있게, 2:1 라인전 관리를 잘한다는 것입니다. 스매쉬는 그게 안되는 듯하더라고요 결국 라인전에서 못이기면 케리아 발 안풀리고 망하는 듯합니다. 첫세트 코르키 빵테였는데, 케리아가 로밍을 제대로 못다녔죠. 그리고 케리아가 없는 사이에 스매시 탑에서 라인 하나 더 밀다가 그 겜 터졌고, 둘째세트는 라인전 이겨보겠다고 칼리 애쉬했는데 라인전도 못이기고, 애쉬는 로밍도 안되는 챔피언이라 결국 터졌죠.
25/04/13 15:31
저도 비슷한 생각입니다. 좀 다르게 표현하자면,
이럴거면 스매쉬 왜 쓰냐..... 스매쉬를 구마유시 쓰듯이 쓸 거면 그냥 구마유시를 쓰면 된다고 봅니다. 코르키판테온, 칼리스타애쉬 쓸 거면 이 구도를 세상에서 가장 잘 하는 구마유시를 써야죠.....
25/04/12 22:11
1경기 바텀 딜교가 스노우볼 되는걸보니 티원은 역시 구마유시가 맞나싶긴하더군요. 이팀은 역시 케리아가 발이 풀려야 뭐가 되는팀
요즘의 페이커같은 경우 쵸비나 쇼메보다 제카상대로 고전하네요
25/04/12 23:51
사실 한경기 한경기에 너무 많을 걸 담을 필요는 없긴 한데,
이게 처음이 아니라 전경기에도 마아악 그전경기에도 마아악 뭐 한경기로 모든걸 판단하는건 많은사람들이 늘 해오던 일인지라..
25/04/13 00:28
티원 한화전 2세트 밴픽부터 초반 플레이까지 최악이었습니다.
칼리 풀린것은 자존심 좀 상할듯. 애쉬까지 뽑으면서 바텀 라인전 이기려고 했는데 그 플랜도 스스로 망가졌고. 젠지는 현재 폼이 많이 올라온거 같아 일요일 dk전도 기대됩니다. Dk도 버티기 쉽지 않을꺼 같아요.
25/04/13 00:36
저는 이제 슬슬 도란이 걱정되네요.
그렇게 얘갈 가면이라고 울부짖던 티응갤이 옳았다 이러는거 자체부터가 티원 팬덤의 문제이지만 어쨌든 그 티응갤 유일하게 잘한점이 제우스 스텝은 안밟았다는 거거든요. 그래서 도란에 대한 부채감이 아예 없다보니 스매쉬마저 못하면 다음 타겟은 도란이 될 가능성이 농후하다고 봅니다.
25/04/13 00:42
로치가 있을 때 티원은 밴픽에 있어서 이상하다라는 말은 없었는데 오늘은 의아하네요. 로치의 빈자리인지, 제우스 사가 점입가경으로 인한 반작용인지.
25/04/13 07:05
(수정됨) 거기는 탑바텀 신인들이 메롱인데 정글까지 같이 롱롱이라 우승권 힘들것 같습니다. KT퍼펙트랑 DNF불독은 이미 충분히 기회 받은 실패한 로또라고 생각합니다. 캐스팅 스매쉬는 스프링까진 기회를 받아봐야한다고 생각해요. 약팀상대로 개패는건 의미없죠. 젠지전에도 이렇게 무기력하면 구마가 맞죠. 디플전은 어떨지 기대되네요.
25/04/13 01:45
근데 제생각에 티원은 객관적으로 기대치 좀 낮춰야됩니다
롤드컵때 말도안되는 크레이지떡상을해서 롤드컵2연패를해서그렇지 리그에서는 이미 젠지/한화한테 확연하게 밀린지 2년넘었죠 2년반째 리그우승0회니까 이번 오프시즌에는 탑도 확연히 다운그레이드에 경쟁자인 한화 전력은 더 플러스라 메타랑 폼 따라서 우승경쟁 할 수도 있지만 젠지/한화 제끼고 티원이 리그 먹으면 대단한일인급이라고 생각합니다
25/04/13 03:35
경기가 이정도로 터지면 전 라인이 잘못이지만 가장 잘못은 미드에 있다고 봐서 스매쉬 얘기 이전에 미드 지적을 먼저 해야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막말로 요네 사일러스 잡고 이정도로 도륙나면 맞라인 잘못이 너무나도 커요.
25/04/13 08:40
(수정됨) 근접의 제카라는 밈을 증명하듯 제카가 엄청났죠.
1세트 요네로 라인전하면서 갱각을 만들어주는 모습이라던가 2세트 사일도 그렇고요. 제카가 만든 그 각을 전부 성공시킨 피넛도 굉장했죠. 모든 라인 차이를 냈지만 가장 빛난 건 한화의 미드 정글 듀오가 아닌가 싶어요.
25/04/13 09:14
어제 티원의 경기력은 전체적으로 실망스러웠습니다. 스매시도 스매시지만 도란, 페이커도 제우스 제카에게 너무 밀리는 모습 나왔습니다. 이렇게 모든 라인에서 밀리니 압살당하는 그림이 나오네요. 밴픽이 문제라는 말도 많지만 어제 같은 경기력이면 밴픽이 좋아도 크게 달라지지 않죠.
적어도 스매쉬에게는 칼리스타 풀렸을 때 라인전 리드하기라는 명확한 숙제가 생긴 것 같네요. 이 부분을 극복 못한다면 조만간 다시 구마유시를 보게 되겠네요.
25/04/13 11:02
스매시도 같은 팀이고 주요전력이니까 스매시가 못해서가 아니라 마구유시가 스스로의 경기력으로 주전을 되찾길 바랍니다.
그치만 앞 발키리로 거품물던 애들이 입 싹씻고 흐린눈 하는건 좀 짜치긴 해요.
25/04/13 11:19
전체적으로 벤픽을 한화가 잘 설계해온 느낌이었습니다.
1세트 블루1픽 요네를 딱 박아놓으니까 요네를 자꾸 의식해서인지 벤픽이 좀 말렸고 결과론적으로 제이스를 뺏긴게 너무 컸죠 나피리는 그정돈가? 싶었지만 그정도는 아니었던걸로...초반에는 쎘는데 17분 30초쯤 탑에 다모여서 싸울때 압도적인 성장에 비해 그렇게 힘이 좋진 않더군요 2세트 빅토르를 저는 원래 좀 좋게보는편이었는데...바텀은 칼리애쉬 극단적인 풀악셀 조합을 뽑고 빅토르? 정작 정글은 자르반으로 풀악셀을 밟고...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뽑을 미드정글이 그렇게 없었나? 최근에 123에서 미드정글을 안뽑으면 나중에 뽑을게 없다는 말이 많이 나오기는 합니다만 이정도일줄은 몰랐습니다. 사실 2세트는 인게임 경기력이 너무 충격적이라 벤픽때문이라고 말하기도 어렵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