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PGR21 관련된 질문 및 건의는 [건의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 (2013년 3월 이전) 오래된 질문글은 [이전 질문 게시판]에 있습니다. 통합 규정을 준수해 주십시오. (2015.12.25.)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9/01 09:41
쇼핑몰 좋아하면 방콕에서 쇼핑몰 돌아다니는것도 나쁘진 않더군요. 날씨 무관하게 즐길수 있고, 시암역 주변에만 백화점/쇼핑몰이 대여섯개 몰려 있어서 동선도 짧고...호텔도 되게 싸고...
25/09/01 09:46
정확한 날짜 없이 내년 여름이라고 하시면 동남아시아는 대부분 우기에 해당돼서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해당 인원의 만족도를 높이고 예산 규모와 일정에 맞는 호캉스 또는 풀빌라라면 오키나와, 미야코지마, 괌, 사이판 정도 추천 드릴 수 있겠네요.
25/09/01 09:48
여름이면 발리가 정말 좋긴 합니다.
여름의 발리는 건기라 덜 덥고, 특히 습도가 낮아서 다른 동남아에 비해 햇빛이 강해도 쾌적하거든요. 만약에 3대 여행이 아니라면 라부안바조를 추천드리고 싶은데.. 여긴 발리(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도 한번 더 비행기를 타야 해서 추천이 어려운 점이 있네요. 위에 괌도 복불복으로 태풍만 피하면 나쁘지 않은 것 같고, 베트남 다낭이 7,8월이 그나마 생각 외로 덜 더운 편입니다. 그리고 태국에서는 코사무이가 건기인데, 여기는 발리만큼 비용이 드는데다가 1경유라서 여길 가느니 발리를 가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라면 발리를 좀 적당한 가격으로 가보는 방향으로 계획할 것 같습니다. 발리에는 워낙 다양한 호텔이 있어서 잘 알아보시면 적당한 가격대의 호텔을 예약하실 수 있을거에요. 특히 아코르 플러스에 가입해서 아코르 계열의 호텔에 투숙하고, 식음도 할인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5/09/01 09:51
여름이면 저는 일본 훗카이도 추천드립니다. 원래 여름에는 동남아 같은 여름엔 불지옥인 곳이 아니라 선선한 곳 찾아가야 하고요. 일본 훗카이도가 여름에 그래도 비교적 선선한 곳입니다. 차 렌트 시스템도 잘되어 있어 차 타고 다니면 돌아다닐 곳 많습니다.
+ 25/09/01 12:41
나이 드신 분이나
아기가 있다면 무조건 풀빌라로 가시는 걸로 추천합니다. 태국에 푸켓이나 코사무이쪽 가셔서 일정에 대한 동선을 최소한으로 하시는 게 좋습니다. 이게 젊은 사람들이야 상관은 없는데 나이드신 분들은 힘들어 하시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