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PGR21 관련된 질문 및 건의는 [건의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 (2013년 3월 이전) 오래된 질문글은 [이전 질문 게시판]에 있습니다. 통합 규정을 준수해 주십시오. (2015.12.25.)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1/16 06:39
몇박 몇일 일정이신지가 중요할텐데요.
근교 여행지로는 블루마운틴 코스랑 포트 스태판 코스 이고 도심 좋아하시면 달링하버와 rocks, 등 다니시면 되고, 타우랑가 zoo도 시티에서 페리타시고 다녀오시면 가볼만합니다. 한인여행사에 있는 일일관광 패키지 참고하시면 많이 가는곳이랑 소요시간 잡으시기 편하실겁니다. 숙소는 도심 좋아하시면 도심 중심에 레지던스나 호텔 잡으시고 에어비엔비도 있으니 기차역 근처에 있는 집 보셔도 되고요. 렌트카 하실거면 도심은 주차나 주행이 어려워서 다른곳이 낫습니다.
+ 25/01/16 08:36
11월에 초등2포함 4인 가족 다녀왔는데요.
아코르플러스 찾아보시면 좋을 듯 하고 저는 렌트해서 블루마운틴 페더데일1박 다녀왔습니다. 도심에서는 주차할 곳도 없고 대중교통이 잘 되어 있어서 차 안 빌렸고요. 아코르플러스 숙소에 추가로 샹그릴라에서 며칠 묵었는데 뷰도 좋고 괜찮았습니다. 근데 호주 자체가 너무 잘 살다 보니 물가가 엄청나더라고요ㅠ 밥 한 끼에 거의 10만원 이상이었습니다.. 그래도 도시가 쾌적하고 좋더라고요. 즐거운 계획 및 여행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