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PGR21 관련된 질문 및 건의는 [건의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 (2013년 3월 이전) 오래된 질문글은 [이전 질문 게시판]에 있습니다. 통합 규정을 준수해 주십시오. (2015.12.25.)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2/10/02 11:45
처음 다녀오시는 거라면 여러가지 지점에서 멘붕하실 수 있는데 키즈 풀빌라 가 안전한 선택이긴 합니다.
이런저런 경험 시켜주고 싶으면 안성팜랜드 같은 액티비티 있는 곳도 괜찮은데 겨울에도 괜찮은지는 잘 모르겠네요. 호텔 수영장은 키즈 풀 있는 곳은 거의 항상 바글바글... 감안 하셔야 합니다. 키즈 풀 빌라가 나아요.
22/10/02 12:07
겨울이면 호텔 어린이 수영장에 사람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방학시즌에는 좀 많을 수는 있지만요.
영종도에 있는 그랜드하얏트 인천 키즈풀이 괜찮습니다. 여기는 대한항공 마일리지로도 숙박할 수 있어서 애용합니다. 일단 풀빌라 vs 호텔 중에 선택하실 때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사항은 풀빌라는 식사를 알아서 해결해야 한다는 점이죠. 그래서 풀빌라를 가면 와이프가 힘들어하더라구요. 도착하면 조금 있다가 저녁 준비해야 하고, 아침에 일어나면 밥차리고 설겆이 하고 짐 싸야 하고... 반면에 호텔은 석식, 조식 다 사먹거나 뷔페 먹으면 되니까 편한 점이 있습니다. 질문자분이 애기 아빠인지 엄마인지 모르겠지만 애기엄마 입장에서는 풀빌라 정말 힘듭니다. 애기 아빠시라면 이점을 꼭 애기엄마하고 얘기해보세요.
22/10/03 10:52
언제 가시는 건지 모르겠지만 그랜드하얏트 [인천]은 12월 웬만한 기간에 조식포함해도 30만원 중반대입니다.
석식 뷔페 가격이 부담되신다면 저녁식사는 바로 옆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 있는 캐주얼 다이닝 식당가에서 대략 1인당 1만원 중반 내외로 하실 수 있어요. (그랜드하얏트 인천에 묵는 사람은 숙박당일 저녁이나 다음날 체크아웃하고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쪽으로 가서 노는게 국룰) 만약 술을 좋아하신다면 아예 클럽룸으로 묵으시면 저녁 해피아워에 세미뷔페에 술 무제한 가능합니다.(평일은 2시간, 주말은 1시간 반 동안)
22/10/02 12:25
저희 애기는 그쯤 제주도 갔던 거 같은데. 그냥 제주도 가겠습니다.
비행기 타는 거 좋아했고. 호텔도 애기 놀 수 있는 풀, 온돌방 있는 곳으로 갔고. 수족관이라든지 이런 곳 가기 좋아서 좋았던 거 같습니다.
22/10/02 14:56
200일 전에 첫 여행으로 제주도 한달 살기 왔는데 정말 좋네요. 물론 떠나기 전에 이것저것 정말 걱정이 많았지만 생각보다 할만 합니다.
22/10/02 20:40
부모도 편하고 만족하려면 수영장 딸린 호텔이나 풀빌라 가는게 속편하고,
몸이 좀 힘들어도 괜찮다면 강원도/경기도 등 눈 많이 오는곳을 골라서 눈구경 + 눈밭에서 열심히 딩굴딩굴하는것도 좋다고 봅니다.
22/10/03 19:51
1순위
키즈풀빌라. 단, 아직 애가 어리니 복층은 피하시고 주말은 가격이 너무비싸니 평일 껴서 가세요 저희는 풃필라갈때는 무조건 밀키트아니면 배달, 완전조리식을 가져가서 식사준비는 최소화했었습니다. 2순위 리조트 방에서 노는건 키즈풀빌라보다 못하지만 리조트 내부 시설에 놀거리가 충분해서 좋습니다. 내부에 식사할곳도 많구요. 수도권이시면 홍천 소노리조트 괜찮더라구요. 3순위 호텔인데 저희는 호텔을 별로 선호하지 않는게 숙소안에서도 신발을 신고있어야하다보니 애기가 편하게 놀지못해서 선호하진 않습니다.
22/10/04 01:12
네 실내외로 놀것도 많고 내부에 식당이나 먹거리도 많아서 저도 1년에 한두번씩 꼭 가는곳입니다 흐흐
지하 마트가시면 고기구매 시 추가요금조금에 직접 구워주는 곳이 있으니 거기 이용하시면 식사도 편하실겁니다. 즐거운 여행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