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PGR21 관련된 질문 및 건의는 [건의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 (2013년 3월 이전) 오래된 질문글은 [이전 질문 게시판]에 있습니다. 통합 규정을 준수해 주십시오. (2015.12.25.)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18/08/22 21:22
마리아성모요양병원 추천합니다. FIMS 프롤로 치료를 하는데 부작용이 없고 좋은 것 같네요. 다른데서 오랫동안 치료받아도 안 나았는데 여기서 나았네요.
18/08/22 21:35
흠 영등포역에 cm병원이 발목쪽이 유명하신 선생님이 계셔서 발목수술 받았습니다.
발목봐주신 선생님도 프로농구선수들 봐주시는 분이라고 소개들어서 갔고 만족도는 굉장히 높았습니다. 야구선수들 사진도 있었던거 보면 어깨도 진료는 볼거같은데 어떨지 모르겠내요.
18/08/22 21:36
일단 mri 한번 찍어보시고 그 증상에 따라 병원 찾으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어깨 힘줄 끊어진 증상이랑 비슷하네요. 낮에 팔안쓰면 괜찮은데 자려고 누워서 압박이 갈때 아파 잠을 못이루면 가능성 높아보여요
18/08/23 00:36
말씀하신 지역 쪽으로는 어깨쪽으로 유명한 정형외과를 잘 모르겠어서
제가 예전에 어깨 관련 병원 정보를 모을 때 알아두었던 유명한 어깨전문 정형외과를 알려드리자면 마디병원(김승호 원장), 경희의료원(이용걸 교수님), 김진섭정형외과, 이석범 정형외과가 있었습니다. 마디병원은 정형외과치고 규모가 있으며 김승호원장님이 유명하시지만 병원비가 비쌉니다 경희의료원 이용걸 교수님도 김승호 원장과 같이 권위자로 불리시는 것 같고요 김진섭 정형외과는 실력은 좋으시지만 cs가 안좋다는 평이 많은데 이쪽에서 수술한 제 친구는 만족했습니다 이석범 정형외과는 조금 예전에 유명했던 곳이라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치료 잘받으시길 바랍니다!
18/08/23 01:03
현재 영등포 CM충무병원 입원 환자 입니다.
글 보고 진짜 제가 쓴 글인지 알았네요. 어느 순간 부터 오른쪽 어깨가 너무너무 아프더라구요. 증상은 일단 똑바로 눕는게 잘 안되고, 팔을 어느정도 이상 올리지 못하며 뒷짐지는게 일단 불가능 했습니다. 어깨 관절 내부가 주기적으로 타들어가는 고통을 느끼고 지속적으로 꼬챙이로 쿡쿡 찌르는 느낌을 받았어요. 고통이 너무 심해서 자다가도 몇 번씩 깨고 소염제 진통제를 먹어도 고통을 누를 수가 없었구요. 그래서 회사 근처 재활의학과를 방문했습니다. X-Ray를 찍고 그 사진을 보더니 의사가 견갑골을 싸고 있는 무슨 극상근이 손상 된 것으로 의심이 되니 물리치료 받고 충격파 치료 받으면 나을 것이다. 라고 해서 2주 정도 월수금 치료를 받았습니다. 2주가 지나도 나아지지 않아서, 어깨로 유명하다는 병원 찾아보니 영등포 CM충무병원이랑, 영등포에 김진섭 정형외과가 Top 2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CM충무병원오니 극상근 손상은 때려죽여도 아니고 충격파 치료는 받을 이유가 전혀 없었다며 일단 MRI 찍자고 하시대요? 그리고 MRI 찍어서 결과 확인 하니까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wlttn297734&logNo=220937903864&categoryNo=19&proxyReferer=https%3A%2F%2Fwww.google.com%2F 증상이 딱 이거였습니다. 하얗게 보이는 물혹(낭종) 이게 어깨 신경을 누르고, 혈관을 누르고 있어서 계속 아픈거라고. 바로 초음파실로 이동해서 엄청 큰 주사기로 어깨를 푹 쑤셔서 피랑 고름 쫙 빼냈습니다. 그리고 무슨 주사 한대 맞고. 마취없이 했는데 진짜 아파서 뒤지는 줄 알았어요. 진짜 살면서 겪은 모든 통증 중에 단연코 제일 아팠어요. 그리고 지금 어깨를 후비후비 해서 어깨 전체적으로 뻐근하고 좀 약해졌다는 느낌만 받을 뿐, 어깨 고통 전혀 없습니다. 인제 자려고 준비 중인데 아마 깨지 않고 오랜만에 숙면 할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전 김정서 과장님께 치료 받았는데, 아 진짜 의느님 만난 기분이예요. 꼭 잘 치료 받으시길 바랍니다. 어깨 아프면 진짜 오라지게 불편하고 힘들져..
18/08/27 16:02
답글 확인이 늦었습니다. 일정이 너무 바빠 동네병원에서 임시로 약처방받았는데 주말에 알려주신 병원 방문하려고 합니다. 답글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