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이전 질문 게시판은 새 글 쓰기를 막았습니다. [질문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12/09/01 17:42
임대는 말그대로 일정기간동안 원소속팀이 상대 구단에 빌려주는거죠
주급은 양 팀간의 합의를 통해서 결정하죠 리버풀처럼 누리 사힌 급료 전액 지원도 있고, 토트넘처럼 아데바요르 주급 일부 지원도 있고 한푼도 안내는 경우도 있고... 출전조항도 양 팀간의 합의를 통해서인데 보통 같은리그내에는 이 조항을 넣는 경우가 많죠 팬한테 욕먹는게 문제가 아니라 승부조작의 의혹이 있을 수 있어서..
12/09/01 17:48
임대는 말그대로 선수를 빌려주는겁니다.
임대는 대부분 3가지 이유에서 비롯됩니다. 1. 팀내 유망주를 키우기 위한 것 - 유망주지만 팀내에서 당장 주전경쟁이 어려워 출전시간을 확보하기가 어려워 기량발전이 더딘경우 원소속팀보다 하위팀에게 임대를 보냅니다. 임대를 해준 팀은 유망주의 출전시간을 자연히 확보, 임대를 받은 팀은 우수한 유망주를 이적료없이 일정기간 사용할 수 있게 되죠. 2. 팀내 고주급자를 처리하기 위한 것 - 팀내 고주급 장기계약을 했으나 기량저하로 또는 전술상 문제로 벤치신세를 지게 된 선수들이 이적료부담으로 이적할 수 없는 팀들이나 단기간 사용해보고 완전이적을 하기 위해서 임대를 하게 됩니다. 임대를 해준 팀은 벤치선수에게 더이상 고주급을 주지 않아도 되고, 임대를받은 팀은 네임벨류선수를 이적료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3. 벤치선수가 출전시간확보를 위해 자발적으로 임대 - 주전경쟁에서 밀린 선수가 출전시간을 확보하기 위해서 하지만 팀은 떠나고 싶지 않거나 이적료문제로 이적이 힘든 경우 임대를 하게 됩니다.
12/09/01 17:51
주급은 대부분 1번의 경우 유망주는 주급이 낮기 때문에 원소속팀에서 100%부담하는 쿨한 경우도 있고 임대팀에서 100%부담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문제는 2번이나 3번인데 이 경우에는 원소속팀에서는 최대한 100%가까이 받을려고 하고 임대팀에서는 낮추려고 하죠. 보통 40%~100%정도 범위에서 이루어 집니다. 원소속팀과 경기에 출전금지라는 조항은 같은리그의 경우에 대부분 삽입하고 있습니다. 컵대회 출전금지 조항도 간혹 넣기도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