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모두가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머글을 올려주세요.
- 유게에서는 정치/종교 관련 등 논란성 글 및 개인 비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09/07/13 00:06
내 품에 살아~ 아하~ 그녀는 모르게~
비밀스런 사랑을 나나나 나나나~ 아하클랜이 아나클랜 1진들만 모여서 만든 클럽이라는게 사실인가요? 크크크
09/07/13 00:11
김환영님// 저 개인적으론 이미 세대교체가 상당히 일어나는 중이라고 봅니다.
아나는 드레이크 다대오 잉 등 주축선수 다 빠지고 지금 멤버가 G9G9, 미남, 프레디, 톡시케이션 준 선수정도 밖에 생각이 안나는데.. 아프리카 방송으로 중계하시는 걸 봐도 그렇고 대회에서도 그렇고 예전만큼의 포스에 한참 뒤떨어지네요.. 이미 우승권에선 좀 멀다고 생각되구요. 조이의 절대포스에 대적할 팀이 과연 어느 팀이 될지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 추려보자면 조이, 매드, 노노 정도?.. 아이리스도 이번에 3총사 멤버로 나온다면 가능성이 있겠지만 CCB3에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것 만큼 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아이리스팬 +_+) 노노도 지아 선수 컴백하는 거 같았고, 로망의 경우는 1팀 멤버가 싹 다 빠져나갔기 때문에 더 이상 그 로망을 보긴 힘들 거 같구요. 매드는 이제 수능 크리가 곧 코앞이라.. 과연 제 실력이 나올지 궁금하기도 하고.. ~~ .. 리그가 진행되봐야 알겠지만 ^^;; 점점 상향평준화 되는거 같아서 보는이는 즐겁습니다..
09/07/13 01:18
뭔가 신선하군요..카오스이야기를 보니
저 아하클랜은 이름은 아나를 따라한 아하지만 사실은 다른 유명클랜(아이리스, 원샷오킬 등)에서 활동하는 선수들이 만든 클랜이라는 말이 정설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아나가 지는 것도 어느 정도 이해가 갈만한 일이라는 말이죠. 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한때 최강이었던 아나클랜이었는데 조금 아쉽습니다. 아나클랜 1팀 멤버가 거의 전부 다 바뀌었고, 연습시간도 부족했을터라 순탄한 예선은 안되리라고 생각했는데, 아하에게 질줄은 몰랐습니다. 물론 아하클랜도 같이 카갤채널에서 플레이 해본바로는 상당한 수준급의 실력이었구요. 진품에 거의 근접한 이미테이션이라고 해야하나요. 이제는 진품을 뛰어넘어버렸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09/07/13 07:41
예전 아나가 아니죠....
지구, 초쭈, 프레디 선수도 안나왔고 예전 아나멤버가 아닙니다.... 무적함대 포스가 없더라구요... 2경기에서 총 3킬에 충격.....
09/07/13 09:47
진짜 아하클랜 장난아닙니다. 2경기도 2경기지만, 너무 궁금해서 3경기 리플을 봤는데... 정말 말도안되게 이겨버렸습니다.
조합이 언퓨챈에 무라멜쉬였는데, 정말 킬뎃과 영웅렙에서 상대가 안되게 밀리는 상황에서 순전히 상황판단과 테러능력만으로 아나를 이겼습니다. 언퓨챈이 원래 그렇게 이기는 조합이긴 하지만, 경기시간 49분가까이 되는 경기였고(카오스 하시는 분들이면 이정도 시간대가 되면 언퓨챈이 아무것도 안된다는것 아시죠? 40분정도까지만 해도 나엘이 용 하나 더 깠을뿐, 배럭숫자는 동일했고 렙차는 상당했어요. 퓨리온 11일때 세티어가 19인가그랬을겁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신지평을 보는 기분이었습니다. 사실 언퓨챈과 멜쉬/무라는 어색한 조합인게 사실인데, 무라의 토르와 멜쉬의 정화의눈을 수비용도가 아니라 공격용도로, 즉 언퓨챈이 테러를 '억지로'하도록 계속 상대 본진에서 쓰는게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러다보니 나엘 배럭이 털릴 수 밖에 없었지만, 그만큼 테러에서의 강력함을 부각시키더군요. 진짜 장난이 아니었습니다.-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