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모두가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머글을 올려주세요.
- 유게에서는 정치/종교 관련 등 논란성 글 및 개인 비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09/01/23 23:38
저 디렉토리만 19기가라면
하위디렉토리가 상당히 의심이 가지 말이빈다 게다가 드라이브가 I... 후덜덜 모르긴 해도 하드용량 총합이 테라 단위까지 올라갈듯
09/01/24 05:15
아마 분명 저 폴더명도 윈도우 유틸 이런식에 눈가리고 야옹... 일부러 윈도우 XP 이미지랑 넣어둬서 용량을 전부다 크고 원레 그런것잇마냥
했지만 윈도우키+F -> avi 찾기 한방에 무너졌을듯 합니다.
09/01/24 05:58
허느님맙소사님// 학교빡세!님// 똥줄님// 저건 자작일 가능성이 있을지 모르나, 저 비슷한 경험이 있는 사람은 있을겁니다.
제 여자친구가 어느날 저한테 물어봤죠. 남동생이 자신(남동생)의 컴퓨터에 저런 동영상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데 어찌해야 하냐고요. 전 애가 그걸 현실로 믿는애만 아니면 그냥 두라고 했는데, 그래도 다수니까 가끔보는건 아닌거 같으니 편지라도 쓰라고 했죠. 직접 말하긴 민망할테니까요. 그래서 저 폴더를 숨김파일로 해놓고, 상위 폴더에 텍스트 파일로 저 비슷하게 글을 남겼다고 합니다.
09/01/24 09:17
저도 야동보는 동생이 있지만 그냥 네 프라이버시려니 하고 냅둡니다.. 그치만 동생아 제발 봤으면 냅두지 말고 삭제 좀.. 너 혼자 쓰는컴이 아니잖니? 아니면 하다못해 내가 못보게 숨겨두던지...-.-;
09/01/24 13:18
쯧쯧쯧 저렇게 어설프게 숨겼으니 들키지.
애당초 확장자를 빤히 avi wmv 등 원래대로 놔두었다는 것부터가 아직 덜 여문 풋사과라는 증거입니다. 아 그렇다고 제가 잘 숨긴다는 말은 아니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