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모두가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머글을 올려주세요.
- 유게에서는 정치/종교 관련 등 논란성 글 및 개인 비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7/19 01:48
잘하기는 하는데 또 가수급인가 하면 그건 아니라서.. 딱 유튜버 정도의 잘하는 실력같아 보이긴 합니다..
물론 마이크효과 없는 완전 생목 녹음이라 확실하진 않네요.
25/07/19 02:52
뭐... 생각차이겠죠. 고음이 잘 올라가긴 하는데, 약간 버거운 느낌도 나거든요. 애초에 일본어 더빙이야 성우가 불렀다니 별개죠.
어려운 노래인건 아는데, 가수라는게 단지 고음만 올라가면 할 수 있는건 아니잖아요. 소위 노래로 팔리게 만들어야 되는데... 기술적으론 매우 뛰어나다는 보컬 트레이너랑 가수도 구분짓는 판국에 자기 음반을 낼 가수라는게 소위 외모를 제외하고서도 있어야한다 보거든요. 근데 이야 잘부른다? 맞는데, 자기곡처럼(즉 가수급의) 부르는진 전혀 모르겠네요. 걍 남의 골든이란 곡을 이정도로 잘부른다 정도로 보입니다. 그리고 솔직히 핸폰 녹음 같아 보여서 진짜 실력을 판단하기는 어렵지만, 매우 잘하는 커버 유튜버들 수두룩하잖아요. 근데 그들 중 가수까지 이르는 유튜버는? 거의 없어요. 가수 등용문이 애초에 바늘구멍이죠. 그래서 이렇게 댓글 달았네요. 제 입장에선 유튜버라는 것도 나름 칭찬입니다. 조회수 나오는 실력이긴 하다는 뜻이거든요.
25/07/19 03:55
혹시 뭐 주중에 스트레스 많이 받으셨나요?
본문에 가수지망한다는 내용도 없고 배라 알바생이 일 마감하고 난 뒤에 한곡조 시원하게 뽑는거에 이야 잘하네 하고 다들 재미있게 보고 지나갈법한 금요일밤에 어울리는 유머글인데 왜 여기서 고음이 어쩌고 가수 등용문이 어쩌고 냉철한 비평을 하고 계신건지...
25/07/19 10:33
제 입장에선 유튜버라는 것도 나름 칭찬입니다
이게 대체 무슨 화법인가요 칭찬은 듣는 사람이 칭찬으로 들어야 칭찬이에요 주말 아침인데 화난 거 꼬인 거 있으면 풀고 시작하십쇼
25/07/19 11:05
흠.. 본문에 '가수해야하는 게 아닌가' 같은 늬앙스로 적혀있어서
그부분에 대한 댓글을 나름 진지하게 다신 것 같고 거기에 디테일을 요하는 반론이 있어서 답변으로 디테일을 길게 설명하며 쓰신것 같은데 반응이 너무 무섭네요.
25/07/19 11:30
(수정됨) 와우 푹자고 컴터 켰다가 깜짝 놀랐네요.
"아니 왜 그 노래실력을 가지고 거기서 아이스크림을 푸고 계세요?" 제 첫댓글은 위의 작성자 분의 의견에 대한 개인적 반응이었는데, 다시 대댓글이 이정도가 가수급이 아니라면, 이라는 말을 하시니 다시 남긴 겁니다. 뭐, 이정도 댓글이 우르르 달릴지 몰라서 당황스럽긴 한데, 제 기준에 못할 말을 한건 아닙니다. 맥락없이 꺼냇으면 이상하겠지만, 가수급이라고 하신 분들에게 그정도는 아닌거 같은데요 라는 의견과 그리 생각하는 근거를 쓴 거 뿐입니다. 유머글에 왜 정색이냐는 댓글들도 있으신 느낌인데, 유게가 요즘 확장되어 가벼운 글들 여러모로 올라오는거잖아요. 이 글은 순수 유머느낌은 아니어서 이런 의견 내도 된다 판단해서 썼습니다.
25/07/19 12:09
힘내세요..
유게에 갑자기 찬물뿌리는 듯한 댓글달면 이렇게 우루루 몰려와서 다구리 놓더라구요 저도 최근에 당해봐서 압니다 크크크… 그냥 내 댓글이 갑분싸될거같으면 안남기고 뒤로가기 누르는 것이 답이더라구요
25/07/19 12:37
고음 부분까지 올리는 것도 올리는 건데, 그 부분에서 저렇게 감정 실어서 처리하는 게 진짜 어려운 건데...... 진짜 아마추어고 전혀 배운 적 없다면 뭐하냐, 스카웃 안 해가고 수준인데요?
25/07/19 14:33
아니, 보정 없는거 감안하면 왠만한 가수 보다 잘 부르는 거 아니에요?? 다른 커버들 몇 들어봤지만, 이정도면 진짜 왜 거기서 아이스크림 푸고 계셔요 소리가 나올만큼인 것 같아요. 이 분이 부르는 노래 몇 곡 더 듣고 싶을 정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