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모두가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머글을 올려주세요.
- 유게에서는 정치/종교 관련 등 논란성 글 및 개인 비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4/10/01 19:52
제가 햄버거를 좋아하는데 햄버거만큼 역체감이 심한 음식도 없는거 같아요.
동네에 맛있는 수제버거집이 있는데 거기서 먹다가 우리 동네에 있는 롯데리아 프랭크버거 맥도날드 먹으면 씹자마자 패티 누린네?가 느껴집니다.
24/10/01 20:02
식당이 개업해서 제육볶음 먹으러 갔는데
한젓가락 먹고 잡내가 너무 심해서..그냥먹지도 않고 나왔습니다. 너무 안타까워서 계산하면서 사장님한테 돼지고기 잡내가 너무 심하다고 이야기 드렸는데 그냥 네네네, 알았어요. 하고는 짜증내셔서.. 회사사람들이랑 여기는 다시 가지 말자고 했습니다. 반년만에 짬뽕집으로 바뀌더군요.
24/10/01 21:52
사실 말하기 쉽지않죠 크크
예전에 회사근처 국수집이 생겼길래 비빔국수 먹었는데 양념은 너무 짜고 맵고 시고 자극적인데 국물하나 안주고 고명에 삶은계란이 없더군요.. 그냥 고깃집 곁다리 메뉴도 아니고 무슨 생각으로 국수 전문점 오픈할 생각을 했을까 제발 계란 반쪽이라도 얹어 파세요 말하려다 말았는데 당연히 얼마안가 없어짐..
24/10/02 08:13
거 왜 남자들 가게방문 특징 같은거라고 하잖아요
짤에서도 나와있지만 방문해서 이상해도 참고 이용하고 나와서 다음엔 그 집 안가는 리뷰잘쓰는 그런거랑은 전혀 거리가 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