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모두가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머글을 올려주세요.
- 유게에서는 정치/종교 관련 등 논란성 글 및 개인 비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3/05/24 10:59
아예 손뗀건 아니고 '이렇게 흥할지 모르고 코드 대충 짰는데 너무 흥행에서 이거 저거 넣다보니 게임이 구조적으로 꼬여버렸다. 지금 시스템으로는 더 이상 확장이 불가능하니 아예 새로 만들겠다'는 거여서 언젠가 삼국지 기반 토탈워가 또 나오긴 나올겁니다. 그게 언제인지 알 수 없어서 그렇지...
23/05/24 14:34
사실 흥행이 엄청났던데다 관도-적벽-삼국정립-북벌로 빨아먹을 dlc가 쌓여있는데 CA가 손절칠 이유가 없죠. 기존 시스템으로는 더 이상 제작이 불가능해서 그런거라(이건 모더들도 공통적으로 지적했던 사항으로 알고 있습니다. 게임이 구조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나중에 뭐라도 나올겁니다.
23/05/24 09:25
햄탈워 때문에 업무량 폭증에 시달리던 ca가 역탈워 팬들이라도 떨궈내기 위해 동양역사는 잘 모르겠지? 하며 삼탈워를 발매했으나 지나친 성공에 경악해 팔왕 -> '미래'루트를 탄 후 다시는 흥행작을 만들지 않겠다는 일념으로 뱉어낸게 유사 트사가.......일거라는 아주 유력한 가설이 있습니다.
23/05/24 09:29
개똥벌레는 Firefly = 반딧불이고 영상의 딱정이는 소똥구리입니다. 영어로는 피쟐러들이 잘 아시는 스케럽(딱정벌레류를 묶어서)이고 고대 이집트에서 다산과 풍작의 상징으로 '스카라베'라는 부적, 상징물로 쓰였지요.
23/05/24 09:34
역탈워 팬으로써의 시점에선...과연 이 힙스터놈들이 출애굽기를 비롯한 레반트 지역의 전쟁사를 다룰것인지가 초미의 관심사입니다
아아니 다음 DLC가 "the Holy Bible Total War"(행복회로)라니 성령이 충만해지지 않습니까? 크크크크크크
23/05/24 10:25
이집트, 소똥구리, 이거 귀하네요.. 는 햄탈워 dlc나 좀 내라
그나저나 이것도 팩션이 8개라는데, 갓왕의난 생각나네요… 진짜 지독한 힙스터들
23/05/24 11:06
이집트 유물에서 잘 보이는 풍뎅이 장식(스카라베)으로 유명하다. 둥근 걸 굴리고 있기 때문에 마치 태양을 움직이는 것 같다 하여 고대 이집트 및 이집트 신화에서는 신성한 벌레로 추앙받았고, 그 생태에 대해서도 상당히 자세하게 기록되어 있다. 머리 모양새 역시 태양과 비슷한 모양이라 태양의 벌레라는 이명까지 가지고 있으며, 이것은 이집트의 신 케프리의 얼굴이 쇠똥구리인 것에서부터 드러난다. 또한 땅 속에 들어간 뒤 시간이 지나면 양육용 구슬에서 태어난 후세가 땅을 파고 나오는 걸 보고 미라 부활 신앙과도 연결시켰다.
-나무위키 피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