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모두가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머글을 올려주세요.
- 유게에서는 정치/종교 관련 등 논란성 글 및 개인 비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14/02/19 20:24
이런건 연애를 넘어서 인간관계 전반에 도움이 될만한 내용이라고 생각해요.
말을 잘하는거, 잘 들어주는거, 어느정도의 스타일을 갖추는거 등등 어떤 관계라도 친화력을 높이기에 도움이 되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14/02/19 20:31
솔직히 모쏠일땐 이런글 하나하나 찾아보면서 맞아 이래서 내가 안 생기는듯 이러면서 공감도 하고 그랬는데
정작 모쏠 벗어나고 나니...뭐 틀린말은 아니긴 한데 영 공감하기도 힘들고 그러네요. 사실 본문대로 다 하는 남자는 일반인이 아니고 인기남이겠죠. 본문을 여자버전으로 바꾸면 어떻게 될까요? 진짜 남자들의 이상향이 되겠죠. 어딘가의 2D세계에 있다는...
14/02/19 20:39
본문의 내용은 대개 정확합니다.
단, "나는 본문의 내용을 지키고 있다"고 생각하는 남자는 대개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경우가 자신감과 오만함을 혼동하는 부류지요) 인기있는 사람들이라고 해서 위의 덕목을 모두 지키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런데 그 사람들이 왜 인기가 있는가? .......여자들도, 타협은 할 줄 압니다.
14/02/19 22:08
서.. 설마 http://rigvedawiki.net/r1/wiki.php/%EB%8F%99%EC%A0%95%ED%98%BC 이런 걸 말씀하시는건..
14/02/19 20:56
다른건 잘 모르겠고....한가지 확실한건 느린목소리.....남자의 여유있는 모습이 여성들에게 굉장히 매력적으로 다가서는건 확실합니다. 어떤 상황이 와도 어색하거나 긴장하지 안고 자기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는 사람....여유있는 남자.....어찌보면 한량같이 보일 수도 있지만 이는 곧 자신감으로 연결되는 부분이라서 나이가 들수록 여유있는 남자가 되려 노력하고 있지요.....뭐 이성들에게 인기야 지금도 충분하지만...
14/02/19 22:08
뭐, 남자가 꼭 여자한테 인기 있어야 하고 연애를 많이 하고 그래야 존재의 의미가 있죠.
바이러스도 RNA 자가증식을 합니다. 그런데 지구생물계 진화의 최정점인 인간이 자기복제를 못한다는게 말이 되나요. 제가 말을 안해서 그렇지 저도 여자한테 인기가 정말 많았고, 지금도 인기 장난 아닙니다. 문제는 그게 폐경기 여성 한정입니다. 하루에 한번씩은 정말 잘생겼다는 얘기를 듣곤 합니다. 폐경기 여성들한테요. 이상하게 가임기 여성들은 저한테 아무런 관심들이 없더라구요. 오죽했으면 어떤 의사양반은 저를 보고 여성호르몬의 분비 유무를 판별할 수 있는 살아있는 여성호르몬 판별기라고까지 하데요.
14/02/19 22:09
솔직히 개념글이네요. 옷부터 시작해서...
그런데 목소리는 제가 우락부락한 외모와는 다르게 변성기도 늦게 오고 하이톤이라 억울합니다 ㅜㅜ
14/02/19 22:32
자기계발서, 주식 투자서들을 따라 다 잘 되면 누구나 워렌버핏이 되고 누구나 다 연애의 고수가 되겠지만,
현실은 그렇지도 않죠 크크 이론 잘 안 다고 실전을 잘 하는 법도 아니고, 이론 모른다고 실전을 못 하는 법도 아닙니다. 저 글의 결론은 그냥 자기 스스로 피드백하라는 말을 못 해서 이것저것 돌려서 말했을 뿐입니다. 책을 좀 봐서 얻은 생각은 저런 류의 자기계발서들은 한 가지의 결론을 여러 가지 주제로 돌려말하는 글 장난이라는 겁니다. 개인적으로 전 피드백이 도움이 됐어요. 살아가는 데에도 도움이 됐고, 연애하는 데에도 도움이 됐었죠. 근데 저 방식대로 하되, 본인 특유의 개성이 있어야 더 효과적입니다. 안 그러면 평범한 남자들 중 한 명에 지나치지 않을테니까요. "당연한 이야기잖아? 뭘 이렇게 길게 적어놨어" -> 당신이 글 재주가 없어서 길게 적은거야라고 답변하고 싶습니다. 그나마 필자가 양심은 있어서 다행입니다.
14/02/19 23:31
이런건 대다수 여자들이 선호하는 공통옵션 같은것이고
이걸 기본으로 소화하면 좋겠지만 몸에 맞지 않는 옷이 불편하듯이 의식적으로 하려다보면 부자연스러울수가 있습니다. 이보단 자신의 성격 그대로의 장점부각,단점보완 등으로 자기만의 색깔을 갖추는게 더 나을때도 많습니다. 더 쉽기도 하구요. 이세상엔 나랑 똑같은 인간은 없죠. 뭐 예를 들자면, 색깔있는 영화배우들을 보면 되죠.그 사람만의 분위기를 풍긴다는거.. 그 오빠는 좀 특별해, 그 사람은 정말 특이하게 매력있어 , 처음 만나보는 타입의 남자야 , 이런소릴 들을수도 있구요. 물론, 자신만의 개성을 부각시키되 그게 매력적인 개성이어야 하겠지만요. 그러다보면 점점 스페셜 해져가는 겁니다.어디에서도 볼수없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