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자유 주제로 사용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 토론 게시판의 용도를 겸합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17/12/01 18:13
애니 원펀맨은 사이타마가 강해도 뭔가 박진감 넘치고 시원시원 하거든요 슈퍼맨도 그렇게 만들수는 없을까요? 어린시절부터 슈퍼맨이나 배트맨등을 보고 자라서 저스티스리그든 토르든 다 재미있게 보고 있지만 보고 나서 살짝 아쉬운건 있더라구요
만화가 원작이라서 그걸 다 실사 영화로 표현하는게 어렵겠죠? 원펀맨 보로스 전투 씬 자체의 표현력은 할리우드 대작 히어로물보다 시원시원합니다 그래도 돈많이 들어간 할리우드 특수효과는 볼만해요 스토리나 시나리오는 요즘 한국영화가 내용도 다양하고 더 좋지만요 그나저나 다들 12월 기대작은 뭘로 보시나요? 저는 스타워즈 기대하고 있어요
17/12/01 18:18
이건 단순히 슈퍼맨 먼치킨이라서 재미없다 그런게 아니라서요
당장 원더우먼도 못지않게 강하고 아쿠아맨도 강하고 적인 스테판 울프는 더강합니다 연출능력이 안됀다기에는 당장 배댓슈나 맨오브스틸에서는 그럴싸 했거든요 이건 그냥 제작과정이 개판인 겁니다
17/12/01 18:47
비파괴설정걸린 씬이 은근히 DC영화에서 자주나와서 깨죠 크크
뱃대슈에서도 그냥 쥐어박으면될걸 약한 세면대를 떼서 때리는거보고 확 깼는데 크크 초인싸움인데 그거에 대한 고찰이 전혀 없어요...말만 초인이고 그냥 우리나라 조폭액션씬임...
17/12/01 20:21
너무나도 재미있게 봤지만...
말씀하신대로... 하나의 유니버스 시리즈 안에서 이렇게 뜬금없는 관짝너프를 하면서 어떠한 설명도 없으니 도대체 쉴드를 칠 수가 없더라구요. 뱉찐따에 너무 포커싱이 맞춰 졌는데.. 플찐따도... 설정상 찐따로 했다고 플래쉬 캐릭터 자체가 찐따가 되어버려서야.... 독립작품에서 각성하려는 빅픽쳐라면 밑그림에 너무 많은 걸 쏟아부어서 정작 작품을 색칠하기 힘들어진 수준으로 보입니다.
17/12/01 20:25
배댓슈에서 기껏 슈퍼맨=원더우먼 만들어놓고 저슷에서 그냥 히어로1 수준으로 만들어놓으니..
뱃맨의 슈퍼파워는 단순재력이 아니라 재력을 바탕으로 한 정보력과 전략수립, 상황판단력일텐데.. 그냥 돈많은 졸부가 취미로 히어로 놀이하면서 현장에서 팝콘먹는 역할로 만들어 버리고. 다음 싱글무비라는 아쿠아맨은 창과 갑옷을 갖추면 뭔가 다를줄 알았는데 그게 있으나없으나 그냥 동네건달 수준.. 플래시는 괜찮아보였는데 계속 볼수록 자폐아처럼 보이게만들고. 기껏 드라마로 애로우나 플래시같은 걸 잘만들어놓고 왜 이렇게 만든지 잘 모르겠네요. 전 진짜 정말로 웬만한 히어로무비는 다 좋아하는데 저스티스리그는 정말 꽝이었어요. 니들은 혼자 지구를 지킬수없지만 슈퍼맨은 할수있어. 쩔지? 하면서 끝. 그냥 슈퍼맨 깨우려고 만든 소모임 수준.. 게임 갓어몽어스 무비컷만 보는게 훨씬 재미남.
17/12/04 01:32
사실 슈퍼맨은 실제보다 영화에서 약하게 나오는 겁니다.
배트맨 안티라서가 아니라 슈퍼맨이 배트맨과 비교하면 뒤지는것이 하나도 없거든요 언제부턴가 둘이 같이 나오면 슈퍼맨은 힘, 배트맨은 머리 이런식인데 사실 원래라면 슈퍼맨이 머리도 배트맨보다 훨씬 좋기 때문에... 배트맨이 뭔가 남들이 안하는 새로운걸 생각해내는데 슈퍼맨이 그걸 생각 못했다고 하면 그거야 말로 설정 오류에요. 실제로 설정에 충실하면 배트맨은 팝콘먹는거 말고 할게 없습니다. 쩌리역할이 정상이에요. 기존 배댓슈나 맨오브스틸이 그럴듯 했던게 아니라 이게 정상이고 그게 비정상이었던 거에요.
17/12/06 00:18
마블보다 DC쪽의 히어로들이 더 취향임에도 불구하고 영화를 사정상 못 보고 있었는데 나중에 기회되면 어떻게든 보기야 하겠지만 보기 전부터 암울해지네요. 얼마나 엉망이길래 이런 원성들이.... 맨오브스틸이 여러 모로 아쉽긴 하지만 슈퍼맨의 첫 비행씬은 두고두고 뇌리에 기억되어서 나름 그래도 약간의 기대를 했었는데 말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