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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e 2024/02/08 01:39:35
Name 드리
Subject [PC] 이터널 리턴 간담회 요약
요약본 영상


체인지 스킨 소개


시즌2 소극적인 패치로 동접 확 내려가면서 이번엔 많은 변화를 줬습니다.
이중에 파밍 루트 간소화,사냥터 대폭 증가,핑 개선이 특히 마음에 듭니다.
한편으론 이걸 시즌2에 했으면 탄력 받고 더 좋지 않았을까....

많은 분들처럼 저도 정출 유입하다 시즌2 질려서 잠시 접었는데 포텐은 있는 겜이고 이런류 다른 겜에서 느낄 수 없는 재미라 잘되면 좋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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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2/08 04:31
수정 아이콘
뭐 개선사항에 없길래 제가 시즌2때 재밌다길래 찍먹해볼까 했다가 그만둔 이유를 이야기하자면
롤처럼 어마어마하게 인원수가 많아서 뉴비가 대충 큐 돌려도 노말에서 비슷한 사람끼리 수준 맞춰 주는 것도 아닌데 ai가 너무 형편 없단 겁니다.
그러니까 그냥 초반에 게임에 재미 못 붙이겠더군요.
24/02/08 09:33
수정 아이콘
(수정됨) 무숙에 대한 과한 의존도 때문에 야생동물 젠타임 다 외워서 잡고다녀야되는게 가장 심각한 문제라고 봅니다.

배틀로얄 게임은 전투를 장려해야되는데... (에이펙스가 이보실드를 도입한것처럼)

추가로 영웅 디자인을 너무 못해요.. 이런류 게임중에 이렇게 매력없는 스킬셋만 가진 영웅만 있는건 처음 봤었습니다.

신규영웅 나오면 재밌어 보여야되는데 그런적이 한번도 없음..
닉네임바꿔야지
24/02/08 10:13
수정 아이콘
그렇게 깊게는 안하고 쪼끔 했는데, 이거 결국 히오스랑 비슷한 사이즈 같았어요. 이리에 재미를 느끼는 유저가 없는 건 아니에요. 있는데 그 유저숫자로는 게임 운영하기도 힘들고, 무엇보다 매칭 돌리기가 힘듭니다. 한국 유저론 답이 없어요. 어떻게든 글로벌을 뚫어야 해요. 근데 그건 또 안되니까 미래가 밝아보이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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