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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11/16 02:02
저같은 원챔충에게는 픽창 거르고 순식간에 시작한다는게 매력적이었습니다. 어차피 고르지도 않을거...
원챔 카운터맞으면 짜증나는데 그 확률도 줄어든다는것도 좋았고요 조합시너지보다는 그냥 멘탈잡고 하는게 더 유의미한 티어라(골드) 저는 잘 만든 모드 같습니다.
23/11/16 02:19
저도 우리팀 조합이나, 탱,딜 밸런스나 ap,ad 밸런스 보고 픽하는 스타일인데
그런게 살짝 아쉽고 라인만 정하고 들어가는 방식이면 좋겠다 싶습니다 물론 이런 부분에도 저는 기존보단 나은게 탑탑탑 미드미드미드 원딜원딜원딜 이런 채팅치는 짓 안해도 되고, 저는 보통 안하고 남는 곳 가는 스타일인데 10에 7판은 서폿, 2판은 정글, 1판이 운좋게 나머지 풀리는데 다른 라인 하고 싶을때 좀 그렇다는 점이 있어서 저 개인적으로 바뀐 방식이 근소 우위네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사람들이 부담을 내려놓고 좀 더 편하게 랭겜으로 했음 좋겠는 바람이 있습니다(일겜 수요의 이동?) 챔프연습은 일겜, 정상적 게임진행은 랭겜 이런식으로요
23/11/16 03:41
가는 라인만 명시해주고 픽은 이전처럼 할수있게 해줬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그렇지만 바꾸는게 맞았어요. 자기가 가고 싶은 라인을 가지 못하면 트롤링하는 유저들때문에라도 바꿨어야했습니다.
23/11/16 05:33
왜 그런걸 골랐냐 하면, 즐기러왔는데 불만이면 랭겜하라고 싸웁니다 ~같은 상황은 이전에도 늘상 있어 왔습니다
트트트트트므드므드므드 없앤 것만 해도 지금이 좋습니다 다만 지금 제일 큰 문제는 수준에 맞는 매칭이 안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듀오로 하면 상대팀 티어 널뛰기가 엄청 심해요
23/11/16 08:55
빠른대전 구조를 새로 만들었는데, 기존 랭겜 구조에서 밴과 픽순서를 없앤것에 비해 장점이 없어 보입니다.
게임 시작전에 룬특 지정하는 것도 UI가 별로라서 룬 스펠 설정에서 불편함도 있고요. 노말이라도 어느 정도 조합 구성을 맞추는 게임도 하고 싶은데, 그게 불가능하니 아쉬운부분도 있습니다. 랭겜처럼 포지션 정하고 돌리고 픽창에서 챔프와 룬 스펠만 정하는 쪽으로 갔으면 합니다.
23/11/16 08:59
저는 일겜도 20판에 한번정도는 닷지를 해야되는 판이 나왔었는데요 시스템 변경으로 닷지가 불가능해져서 앞으로 할 일 없을거같네요
게임 하다가 팀원중에 한명이 못해서 터지는거야 그럴수 있다지만 트롤픽을 대놓고 하는 사람이랑은 게임 같이 못하죠
23/11/16 09:17
[부캐]키우는 입장에서
30렙 전에 맨날 포지션 타이핑 하는거 극혐이었는데...(랭겜은 할수도 없음 레벨이 안되서) 부캐키울때 너무 좋아요
23/11/16 09:18
저 같은 경우는 랭겜의 긴장감에 벗어나서 덜 피곤한 게임을 하고싶을때 일반겜을 했습니다.
... 생각과 많이 벗어나겠네요 이제는
23/11/16 10:12
최악입니다. UI와 편의성이 심하게 구리고 잔버그가 너무 많아요. 이것만 좀 해결되면 그래도 괜찮을듯.
그리고 바텀은 일겜에서도 어느정도 조합 맞춰 픽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제 그게 아예 안 돼서 불편할 사람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23/11/16 10:21
혼자 돌리는 유저에겐 변경 전보다 불만이, 다인으로 돌리는 유저들에에겐 호평이 큰 것 같습니다.
저는 노말은 늘 다인으로 돌리다보니 호평일색입니다. 크크...
23/11/16 10:24
저도 주로 4~5인으로 돌리는데 저희 파티는 스트레스 엄청 받았습니다. UI랑 편의성 문제가 너무 커서 그냥 보기만 해도 짜증이 난다고...
23/11/16 10:23
근데 이거 탑ㅡ미드 이런식으로 주,부 고르면 안될때 있어서
아 라인 주로 했으면 정글,서폿 하나 넣어야하나? 하다가도 미드ㅡ서폿도 안되고 그러던데(때마다 다름) 당시 큐잡히는 인원으로 포지션 분배하는건지 단순버그인지 궁금하네요
23/11/16 11:06
단순버그로 보입니다.
임의 포지션 2곳이 선택되지 않는다는 공지는 없어요. 단, 정글 모르가나 선택해놓고, 서폿 모르가나는 안되요. 챔피언은 포지션에 따라 다른 걸로 해야되요.
23/11/16 11:09
미드ㅡ서폿하니까 솔큐인데도 모든 사람이 라인을 선택해야한다고 뜨고
서폿을 원딜로 바꾸니 큐 돌릴수 있고 그게 그때그때 다르던데 초창기라 뭐가 꼬여있는건지(심지어 픽도 그냥 라인별 기본 챔프 나뉘어진 것에서 고른건데 말이죠. 이상한 사파픽 아니라요) 사일러스 레나타는 안됐고 사일러스 바루스는 됐었습니다. 어제 저녁에
23/11/16 14:44
조합이 안맞는다,이상한 꼴픽한다 그래놓고 들어가서 싸운다 이런 문제는 사실 픽창이 있어도 했기 때문에... 그냥 불필요한 스트레스 소모 줄이는 의미로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난 조합보고 맞춘다 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그런 분들이 다수였으면 저걸 안만들었겠죠.
23/11/16 19:06
뭐 필요에 따라서 만들었다는건 알겠고 각자 의견도 알겠는데
당장 게임을 돌리면 열판중 제대로된 게임이 한두게임밖에 안나온다는게 문제라고 봅니다 버그도 한두개만 있는게 아닌거같고.. 블라인드픽 대전을 없애버리고 낼 거 였으면 좀 더 완벽하게 냈어야 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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