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이전 질문 게시판은 새 글 쓰기를 막았습니다. [질문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13/03/25 14:19
스카프정도가 무난할 것 같습니다. 백화점가면 이쁜 거 많더라구요.
그리고 카드에 쓰실땐 '생신'이 맞을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커플이라니. 흥..
13/03/25 14:31
스타일에 따라 다르겠지만 스카프나 아웃도어브랜드 옷이라던가 괜찮을듯해요.
그런데 여러 여초사이트에서 나오는 말들인데 결혼 전에 상대 부모님을 만나 선물드리게 되면 무난하게 조금조금씩부터 하는게 좋다 하더라구요. 오래 만나고 오래 뵈게 될수록 점점 기대하는 바가 어쩔 수 없이 좀 커지시게된다구...^.^; 그래서 처음 뵈는거고 만나서 밥 같이 먹게 되는 경우면 꽃다발 받으신지 오래되시면 꽃다발 받으셔도 많이 좋아하시는 경우가 많으니 큰 꽃다발에 케이크만 가져가도 좋아하시죠. 아니면 과일바구니 들고가도 기뻐하십니다. 그게 아니고 남자분께 전해서 하는 경우면 화장품 기초세트나 스카프가 무난할 것 같아요. 어머님과 친한사이면 좋은 화장품 세트나 지갑 정도가 무난하구요.
13/03/25 14:44
제가 대학생이라 그런 비싼것들은 못해드리구.. 아직 뵌적도 없고 그날 뵐지는 잘 모르겠네요.
하.. 우리 엄마한테도 한적이 없는 선물을 다.. 하게되네요. 뭐 엄마도 제 생일 모른척 하시긴 합니다 크크.
13/03/25 16:10
스카프나 남자친구분께 물어보셔서 주전부리같은거 선물해드리는것도 괜찮아요.
환절기니 건강식품(홍삼이라거나) 이런것도 5만원선이면 사실수있으니 괜찮을거 같구요
13/03/25 16:51
대부분의 어머님들이 좋아하는 설화수를 추천해드리러 왔는데 가격에서 막히는군요 ㅠ 봄이니까 스카프도 좋을 것 같은데 양산 같은 건 어떠신가요? 화사한 걸로- 그리고 생신이라고 쓰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