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이전 질문 게시판은 새 글 쓰기를 막았습니다. [질문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12/04/10 21:19
전 고백은 제가 먼저 했지만, 접근은 제 와이프가 먼저 했어요.
근데 이게 누가 먼저 접근하느냐에 따라서 나중에 결혼생활에서 주도권이 많이 달라진다고 봅니다. 더 먼저/많이 좋아하는 쪽이 지고 사는거죠.
12/04/10 21:20
제 경험으로나 제 주변 분들 보면 남자가 고백해야지 오래가는거 같더군요.. 이상하게도 그렇게 되더라고요
물론 저는 남자가 먼저 고백해야 하는 풍토 이런건 싫어하는 편입니다..
12/04/10 21:20
별로 없다고 생각합니다. 잘생긴 남자라면 여자들이 막 먼저 접근한다는 것도 사실 딱히;; 라는 생각이 듭니다.
사람을 급수로 나누는건 좀 그렇지만, 정말 괜찮은 남자라고 해도 자신이 우러러보거나 동경할만한 여자가 들이댈 확률은 희박합니다. 자기가 좀 아깝다고 생각이 드는사람이 들이대는게 대다수일거예요. 예를 들어 원빈과 김태희가 있는데 걔네들이 일반적인 여자, 남자의 마인드를 갖고 있으면 김태희가 원빈한테 먼저 들이대는 일은 별로 없을겁니다. 좀 더 별로인 여자들이 따라다니겠죠. 그래서 운이 정말 좋은 경우가 아니고서는 정말 용기있는자가 미남이든 미인이든 얻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 용기를 못 가진 사람들은 그냥 오는 사람 웬만하면 받아주게 되있으니까요.
12/04/10 21:25
헉 친한 친구분중에 킹카가 없으신가 보군요
저는 아니지만 ㅜㅜ 제 친구 킹카(+돈도많음) 인 녀석 보면 여자가 대쉬하는 경우가 저렇게 흔하구나 라는걸 느낍니다. 여자가 번호따는것도요.. 지역 위치 장소 나이(20대까지) 상관없이.. 그정도 급의 남자가 많이 없긴하죠; 하지만 있다면 걔한테는 일상입니다. 여자 스토커도..
12/04/10 21:26
그런데 보통은 여자가 자기 좋아한다고 고백하고 접근하는 거 남자들은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인가요? 저같은 경우에는 만약에 저를 먼저 좋아한다는 여자분이 있으면 오히려 제가 더 반가울 것 같거든요. 제 성향이 여자분이 나를 먼저 좋아한다고 고백할 정도면 보통은 서로 잘 될 것이다라고 생각을 하는 편이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요. 그런데 보통 솔로로 꽤 오랫동안 지내신 분들도 보통 여자가 먼저 좋아한다고 고백하면 별로 안 좋아하시는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12/04/10 21:27
분명 남자가 먼저 고백하는 경우보단 적겠지만
거의 희박한 확률보다는 많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연애과정 은 그리 특별할 만한 차이는 없었던것 같습니다.
12/04/10 21:42
음 이걸 어디까지를 대시라고 보는게 애매하긴 한데 암묵적으로 네가 날 원하면 난 널받아들일거야를 표현하는 정도라면 제 주위만 볼 때 거의 반 정도 되는 거 같습니다. 고백 그 자체는 여성분들이 많이 안하긴하지만 고백받을려고 애는 무진장 쓰십니다
12/04/10 21:46
남자가 또 잘나면 가능하긴 할겁니다....
제 친구가 키도 184에 슬림형, 얼굴도 잘생긴 편이고 (체형 얼굴 키 등등 샤이니민호가 좀 닮았습니다) 말도 잘하고 그런지 한번빼곤 다 먼저 여자가....
12/04/10 21:52
제 주변에서는 여자가 먼저 고백해서 사귄 경우는 한번 있네요. 잘생기고 키커서 그 학번 동기 여자애들 중 2/3 는 걔를 좋아했던 남자애가 있었는데 잘생기니 여자가 먼저 고백하기도 하는구나 싶더군요. 그 외에는 여자가 먼저 호감을 내비치고 접근을 했다고 쳐도 고백을 여자가 먼저 한 경우는 기억에 없네요.
근데 확실히 우리나라에선 여자가 남자에게 먼저 고백하는 경우가 드물다고 느끼는게 2/3 되는 동기들 중 농담식으로 남자애를 떠본 애는 있어도 대놓고 남자애한테 고백한 경우는 그 여자애 한명뿐이었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과 10명 중 9명이 여자였고 그중 6명은 다 걔를 좋아했고 그중 1명만 고백한 꼴이지요)
12/04/10 22:09
전 제가 늘 먼저 고백했었는데...
딱 한 번 자길 먼저 좋아해줘서 고맙다고 하더군요. 그 외에는..... 그 이후로는 그냥 마음 있어도 티는 내지만 고백은 안하게 되더라구요~_~...
12/04/10 22:27
9년만난 전여친이 먼저 사귀자 고백했고 ..
먼저 헤어지자고 했습니다 ??.. 요즘엔 이상하게 여자분들이 먼저 연락처를 물어보더군요; 전 관심도 없는데 ..;
12/04/10 22:35
이게 남자도 못올라갈 나무에는 고백잘안하듯.
여자도 꼭 잘난 남자한테만 고백하는건 아닌거같구요. 만만해서 고백하는것도 있습니다. 고백받아서 사귄 경험은 두어번있는데 그 남자가 대쉬할때가지는 불확실성이나 점수따기위해 노력해야하는 과정이 생략되어있어 확실히 편합니다.
12/04/11 11:44
대쉬는 제가했고 프로포즈는 아내가 했어요.(한살 연상입니다)
저보고 집에서 겜하고 놀라고 집안일도 안해도 되고 자기가 먹여살리겠다는 피지알러라면 거부할수 없는 프로포즈였고 그이후는 자세한 설명은 생락합니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