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이전 질문 게시판은 새 글 쓰기를 막았습니다. [질문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05/12/19 20:34
사실 강좌는 매년매달 새로 나옵니다. 그러므로 선배들이 봤던 강좌는 이미 남아있지 않지요. 강좌는 선생님으로 추천을 받으시고 그 강좌 중에서 맞는걸 찾으세요. 맛보기강좌나 강의계획 보시면 어떤 학생에게 적합한 강좌인지 설명해 놓거든요.
수리영역으론 박승동 선생님 추천합니다. 수강후기같은거 잘 읽어보시고 결정하세요.
05/12/19 20:57
문과생인거 기준으로 말씀드리죠.
수학은 박승동 선생님 보다는 메가의 소순영 선생님 혹은 티치미 강남구청의 한석원 한석만 선생님 추천입니다. 그리고 고3때 비타에듀의 라승균 선생님 들으세요. 박승동 선생님 올해 믿었던 문과마저 타격받았습니다. 그리고 외국어는 티치미 강남구청의 김찬휘 최인호 아니면 비타에듀의 김정호 추천입니다. 성적이 낮으신데 단어나 문법 혼자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에러입니다. 언어는 뭐 근2년동안 너무 쉽게 나와서요. 뭐 딱히 추천해드리기 뭐하네요 열공하세요.
05/12/19 20:58
그리고 언어에 대한 조언은 논술학원 다니는거 좋은 겁니다. 그리고 18종 문학 자습서 사서 문학 감상 연습 하시면 될듯
수학은 무조건 수학1 기본서 하나 잡고 뺑이치듯 돌리기입니다. 가장 추천하는 것은 처음에 정석 그리고 교과서랑 풍산자 정리 정도 외국어는 일단 강의 들으면서 독해 꾸준히 하는거 추천합니다. 외국어는 혼자하면 망하는 과목입니다. 남의 나라 말을 혼자서 독학하겠다뇨. 본인이 아시다시피 단어랑 문법 약하다고 하는데 그러면 더더욱 기본 문법 강좌 하나 정도 들어야 합니다.
05/12/20 00:10
개인적으로 박승동 선생님 비추합니다.
기본적으로 수학의 재능이 있는 학생들이 정리용으로 가끔 들어주면 좋다는 것밖에는 찾아 볼 수 없는 장점.. orz 수리영역이 어렵게 나올 것으로 앞으로도 예상되는 만큼 공부 차근차근히 하셔야 할겁니다.
05/12/20 00:35
인강 하실꺼면;;;;
영어는 김기훈 이죠;; ㅁㅓ 다른 유명한 분들도 많지만;;; 결국엔 다들 김기훈 쪽으로 돌아서는듯 싶더군요; 수학은 한석원 한석만 선생님 추천 합니다;;;;; 기본 ㄱㅐ념이 가장 중요 하니깐 티치미 강의 추천 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