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스포츠/연예 관련글을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에는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한 사람은 안왔으면 좋겠습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 안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18/09/21 21:53
잡지 인터뷰로 보이는데 구구단갤이나 세정갤에도 제대로 올라와있는게 없네요.
스캔샷도 일부분만..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kimsejeong&no=1355403&s_type=search_all&s_keyword=%EC%9D%B8%ED%84%B0%EB%B7%B0&page=1
18/09/21 23:11
아이오아이 그룹의 멤버들은 다 비슷하게 느낄 부분이지만, 특히 세정양은 그게 더 심할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너무 몰빵이 되어 있고 너무 쉬지 않고 달리는 것 같네요. 차라리 재능이 없으면 모르겠는데 재능도 뛰어나서 방송사에서 자꾸 부르니 소속사에서는 계속 돌리는 것이겠죠. 소속사에서 욕심 조금 접고 한 번쯤 쉴 수 있는 타이밍을 만들어줬으면 좋겠습니다. 다이아 채연양 역시 거의 혼자 몰빵을 당하고 있던데, 소속사가 과연 그런 배려를 해줄지 모르겠군요. 그 외에 그룹 사정이 구구단과 유사한 상황인 유정양도 걱정이긴 합니다. 세정양은 정말 씩씩하고 멘탈도 강한 편이었는데도 저렇게 힘들어하는데, 자존감 낮은 편인 유정양은 친구 도연양이 있긴 해도 힘들어할 것 같네요. 첫해 신인상 받고 가장 안정적으로 활동한다고 생각했던 프리스틴의 나영양과 결경양도 그 뒤 앨범이 잘 나오지 않아 걱정이고요. 정말 그룹에 들어간 멤버들이 다 걱정이군요. 그나마 연정양은 우주소녀가 잘 나가는 편이고 분위기도 좋은 것 같아 다행입니다만. 다들 행복했으면 좋으련만 세상 일이 참 쉽지 않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