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PGR21 관련된 질문 및 건의는 [건의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 (2013년 3월 이전) 오래된 질문글은 [이전 질문 게시판]에 있습니다. 통합 규정을 준수해 주십시오. (2015.12.25.)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16/08/16 17:31
전투에 허점이 많은게임으로 만오천명의 군사로 20만의 군사도 이길수있는 그런게임이죠. 유비는 장수들이 아주 좋아서 처음에 군사위주의 훈련을 하시면서 처들어오는 적의 본진만 노려주는 플레이를 하시면 근처 국가들은 스스로 자멸합니다.
16/08/16 17:41
상대병력이 많고, 여러국가에 둘러싸여 계속 침략을 당할경우.
복병지책이나 귀모특기를 이용한 본진 백도어와. 위보지책을 활용한 장수 쌈싸먹기가 있습니다. 복병이나 귀모특기를 활용할경우 상대방과 가까운 진에 아군을 위치시키고, 투명화된 상태를 이용해서 적군이 아군 성문앞에 나타나면 적 본진을 타격해서 본진을 궤멸시킵니다. 그럼 게임오버. 위보지책을 활용하면 출진한 적 병력을 일정숫자로 줄여줍니다. 몇몇 장수를 구석에 뒀다가 위보지책을 쓰고 에워싸서 상대적으로 많은수의 병력으로 상대장수를 전부 퇴각시킵니다. 이 경우는 기병병과에 이동속도를 올려주는 버프를 가진 장수가 필요합니다. 역시 게임오버.
16/08/16 18:32
외교를 해서 기술들 퍼주고 동맹으로 풀어나가세요.
붙어있는 가장 큰 세력(조조?) 같은 애들 동맹 하시고 전투를 방어는 본진 터는걸러 버티시다가 한방에 세력 확장 하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