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따라 샤이가 뭔가 너무 무리를 심하게 하는데... 오늘 헬리오스가 이니시가 안되니까 부담을 너무 느껴는 것 같기도 하고요.
솔직히 오늘은 정글차이가 너무 심했다고 보네요. 일루전이 너무 잘하고 헬리오스는 망할때만 보였던 존재감....;;; 헬리오스는 정글갈때마다 갱승이 더 많았고 일루전은 갈때마다 갱을 성공하거나 혹은 이득을 다 챙겨갔죠.
아 글세요. 전 괜찮은데요, 가능성을 본듯합니다. 물론 좀 어이없이 무난하게 말린느낌도 있지만 1경기도그렇고 2경기도 그렇고 글로벌골드가 만골드가 넘어가는데 아스트랄한 팀파이트로 정말 거의 이기는 그림이 몇번씩이 나왔죠. 막눈같은 경우 그렇게 말리고 죽고 그랬음에도 불구하고 그라가스 솔킬따는 모습도 그렇고, 정말 피들이 작정하고 피즈만 그렇게 줄기차게 노렸는데 이정도면 합격점을 줘야한다고 봅니다.
스페이스 매라는 , 아 글쎄요. 스페이스 선수는 정말 "?" 라는 생각이 너무많이듭니다. 잘할땐 진짜 클래스있어보이다가 팀망하면 같이 망하는 모습보면 아닌것같기도하고 물론 헤르메스나 건웅보다야 정말 훨씬 낫다고 말하고싶지만, 뭐랄까요. 2% 아쉽다는 생각이 계속 드네요. 잘하는데. 전 이번 토너 괜찮게 봤습니다. IG에게 패한건 아쉽다고 하지만, 막눈선수에게서 가능성이 조금씩이나마 보입니다. 나중에 막눈/헬리오스 그리고 프로스트 기존 3인방이 잘어울려지는 시점이 오면 훨씬 잘해질것같습니다. 막눈 미드 전향도 생각만큼 나쁘지않아보이구요.
지금부터 꾸준히 연습하고 같이 노력해서 롤드컵 우승 한 번 해봤으면 좋겠네요. 이 멤버로.
;;; 아니 이번 경기에서 막눈을 평가하시는 분들은 .....
구지 논하자면 합격점 정도?
A+는 충분히 줄만한 경기력이었다고 보내요.
문제는 상대가 S.....
이번 경기는 그냥 IG가 너무 잘한 경기입니다.
사실 저 정도 경기력이면 국내 팀 중에서 100%이긴다라고 장담가능한 팀 하나도 없는 정도인걸요.
선수 개개인의 문제를 탓하자면 정글이 너무 아쉽다 정도겠지만
팀의 전반적인 하모니가 너무 좋았던거 같아요.
굳이 좀 배드를 뽑으라면 전 헬리오스를 뽑고싶네요. 탑에서 무리하게 다이브오더를 내린게 누군지모르겠지만 탑에서 이득을 보지도못했고 이블린으로 1경기에 3킬이나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스노우볼을 굴리지못하고 항상 일루젼이 앞서갱을했죠. 보면 항상 헬리오스는 일루젼이 한 일을 따라갔습니다. 주도권을 항상내주고 갱을 가도 플래시를 뽑는 이상의 성과를 거두지못했죠. 앞으로 더 많이 노력해야할듯합니다. 상당히 무력하게 진 느낌이 강하네요, 아무리 3 헬리오스 밴을 당했다곤 하나.
글쎄요.. 전 정글도 정글이지만 오늘 탑에서 샤이선수가 너무 별로였어요. 그리고 다른 라인들 상황을 감안한다고 해도 막눈이 A+까지 받을 건 아닌거 같고요. 2경기 피즈로 잘해주긴 했지만 그거야 아직 미드에 선지 얼마안된 걸 감안해서의 평가 정도죠. 롤이 상대적인 게임이라 롤드컵만 해도 역국뽕이 난무한 이유가 그런면이 있지만... 오늘 정글이 갱갔을 때 성공적으로 뭔가 된 장면을 거의 못본듯 합니다; 지금 IG가 WE나 OMG와 비교해도 그냥 비슷한 경기력이라고 보이더군요. 정글이 헬인 상황에서도 샤이가 어이없는 플레이를 조금만 줄였어도 상황이 많이 달라졌을거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