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핀 터지기 전에는 대충 킹겐(나가리)or 탑 대충 반반 정도 가는 선수 구해오기(크레이지도 라인전만 보면 괜찮긴 한데 1년 통으로 쉰데다가 나이가 적지 않은게 불안요소)/정글 말랑(보노도 괜찮지만 나이가 불안요소)/유칼이나 쿠로 주전박고 딘 서브 였는데..탑은 다른 팀들 보면 애초에 상급매물이나 유망주가 없었던 것 같아서 탑은 기대가 안되고, 정글 타잔에 미드나 제대로 구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씨맥의 아이들이 어떻게 어셈블을 할지도 궁금하네요 전 drx가 데프트도 오피셜 제대로 안냈고 씨맥 징계를 떠나 재계약이나 이외 영입전도 의아할 정도로 조용한거 보면 자금력이 무지하게 셀 것 같진 않거든요
근데 이미 lck 원딜 중 제일 비쌀거로 추정되는 데프트를 가계약이든 뭐든 잡은 상황이면 기인이나 후니 사례를 보더라도 결코 자금이 여유로운 상황일 것 같진 않은데..
사람들이 말하는 도란 카나비 쵸비 리헨즈 몸값 감당이 가능할까요? nba 페이컷 수준으로 모여라 해야할것 같은데..
[LOL] 2020 시즌 스토브리그 불판 (16)
PGR21 불판창입니다. 불판에 입력하는 내용은 전부 게시물에 기록되며 기존 피지알 댓글과 동일하게 취급하므로 매너있는 불판 사용을 부탁드립니다."!트위치 채널이름", "!유튜브 비디오ID" "!아프리카 채널명" 입력시 방송과 불판을 함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