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모두가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머글을 올려주세요.
- 유게에서는 정치/종교 관련 등 논란성 글 및 개인 비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7/04 15:03
4세트도 그리 유리했던 상황에서 서커스하다가 사고나서
진짜 거의 다 넘어간 경기였는데 하도 흔들어대서 그랬는지 상대도 좀 던져주고 마지막에 극한의 서커스로 승리했죠. 진짜 위험했습니다.
25/07/04 12:35
정상화의 오창섭은 어디가고 어째서 주사의 도란이 상수인것인가
대체 이팀은 뭔가 난 왜 이걸 연차쓴 아침부터 늦잠도 못자고 봤는가 크크크크크크
25/07/04 12:54
꽉을 예상하면 셧아웃을 내고 셧아웃을 예상하면 꽉을 가고 이길 것 같으면 어렵게 이기거나 지고 질 것 같으면 또 분전하거나 이기는, 빠와 까를 동시에 화면 앞에 붙잡아두는 뷰어십의 악마들 크크크
25/07/04 13:51
(수정됨) 장난 섞어 쓴 댓글이었는데, 어그로가 된 것 같아서 죄송합니다. 취지는 티원은 도깨비 팀이라 상대팀 평가에도 영향을 준다는 의미였습니다.
최근 2,3년간 최강팀은 젠지였고, 최강의 선수는 쵸비였다고 생각합니다. 세간의 평가보다도 훨씬 더 젠지가 강하고 쵸비가 강하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그만큼 강해보이지 않는 이유는 티원 때문이겠죠. 세계급 팀들은 티원에게 지면 평가가 뚝 떨어집니다. 보통 티원 정도 성적을 내는 팀에게 지면 지더라도 평가가 그만큼 뚝 떨어지지는 않는데, 티원에겐 그렇지 않아요. 티원이 그 전까지 적립했던 걸 그 팀에다 싸버리거든요. 겨울 챔피언 한화를 보세요.
25/07/04 14:15
그냥 티원이 제일 중요한 월즈를 리핏했고, 젠지와 쵸비는 그러지 못했다는 게 이유 아닐까요. 젠지와 쵸비가 꾸준히 고점 보여주는 건 리스펙트합니다만 제일 중요한 대회에서 우승하지 못 했는데 최강이라는 건 잘 납득은 안 가네요. 유독 티원에게 지면 평가가 뚝 떨어진다는 주장도 잘 모르겠습니다.
25/07/04 15:15
의도하지 않았지만, 어그로가 된 것 같아 죄송합니다만, 님 댓글에만은 반박해야겠습니다.
누가 가장 잘한다고 생각하는 것에 누구의 팬이냐는 상관없다고 생각하는데요. 전 어그로가 아니라 젠지와 쵸비가 가장 강하다고 생각하니까 그 의견을 남겨 왔겠죠. 근데 그저 팬이라서 그런다는 님의 태도는 정말 기분 나쁘네요. 무엇보다 기가 막힌 건 제가 페이커와 티원의 팬이라는 겁니다. 그래서 팬심으로 페이커와 티원편든다고 했으면 객관적이지 못했나보다하고 넘어가겠는데, 이건 진짜 아니네요. 그냥 눈치없는 댓글 썼다고 뭐라 하셨으면 감수하겠는데요. 남의 의견에 대해 그렇게 재단하지 마십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