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경험기, 프리뷰, 리뷰, 기록 분석, 패치 노트 등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 25/04/28 14:30
저는 누가 제발 씰 시리즈 리메이크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국산 고전 RPG인데 씰온라인이랑 간판만 쓴 씰모바일 말곤 활용이 안되는..
넥슨아 어떻게 안되겠니
+ 25/04/28 14:59
씰 게임피아인가 PC파워매거진의 부록으로 받아서 해봤는데 아직도 악튜러스랑 견줄만한 최고의 RPG라고 생각합니다 크크
+ 25/04/28 16:15
치명적인 버그랑 유통사 삽질때문에 망한게 너무 아쉽죠. 옛날 가람과 바람 RPG류는 다들 제법 준수하고 스토리도 좋은 IP인데 저작권이 공중분해된건지 그냥 한국 게임사들이 관심이 없는건지.
+ 25/04/28 15:01
넥슨이면 그나마 가장 낫지 않을까요?
한국에서 스타가 먹힐만한 대상들에게 스타는 어린시절의 추억 그 자체인데 이걸 가지고 가챠나 리니지라이크를 만들어버리면 트릭스터M 이상으로 이미지에 심대한 타격일 테니 그렇게는 안 할 것 같고요. 그렇다면 캐시카우가 아닌 일반적인 게임인데 엔씨 넷마블 크래프톤 넥슨 중에서는 실적도 있고 그나마 가장 낫지 않을까요? 크래프톤은 배그 외에는 딱히 없는 것 같은데.. 닼닼 IP 사갔다가 손절한 거 보면 크게 기대도 안 되고..
+ 25/04/28 17:36
스타크래프트 ip면 나중에 스타 전프로게이머 섭외해서 광고도 할 듯 싶은데
누굴 섭외할지 궁금하군요. 올드 프로게이머 중에서 섭외하면 이미지가 좀 올드할거고, 그렇다고 이후 세대에서 뽑으면 사건사고가 많은데 그나마 이제동이 나올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