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경험기, 프리뷰, 리뷰, 기록 분석, 패치 노트 등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 기사, 정보, 대진표 및 결과 등은 [게임 뉴스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에는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한 사람은 안왔으면 좋겠습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 안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19/11/13 15:13
(수정됨) 사실 이 글을 쓴 진짜 이유는 pgr회원님들보단 소드선수 가족분들이 보길 원해서였습니다.
pgr은 소드선수 부모님 연배들이 가장 많은 거의 유일한 게임 커뮤니티입니다. 이런곳에서조차 여론이 어떤지 사실은 무엇인지 확인하셨을거라 봅니다. 하지만 진짜 중요한건 저희 네티즌들의 왈가왈부가 아닙니다. 당사자들간의 이야기죠 아직 씨맥도 오픈 안한 중요 사실들이 얼마나 많을지 우리도 모릅니다. 그러니까 듣고나서 판단해주세요 듣는것 조차 어렵습니까? 씨맥도 말하잖아요 듣고나서 계속 그리핀편 들어도 괜찮다고 일단 이야기를 듣고 판단하시라고요 그런데 소드본인은 물론 가족까지 씨맥을 차단하고 소통을 안하시면 어떡합니까... 본문에는 건널수 없는 강을 건넜다 썼지만 씨맥 그렇게 모진사람 아닙니다. 지금이라도 연락해서 최소한 이야기는 들어보고 판단하셨음 좋겠습니다. 솔직히 그리핀측에서 어떤 이야기를 들었는지 모르겠지만 폭행죄요? 안됩니다. 맞고 나서 진단서 바로 끊은거 아니면 안되고요 실제로 폭행을 하지도 않았다 합니다. 강압적 분위기 직장내 언어폭력이요? 잘해야 명예훼손, 모욕죄 정도입니다. 그것도 쉽지 않아요 또 법정싸움하는 모든 비용을 다 그리핀에서 대준다고 합니까? 그리핀 보다 씨맥 집안이 더 돈 많아요... 뭐로가도 불리한 싸움이에요 왜 스스로 나서서 그리핀의 방패막이가 되어주시는겁니까? 진짜 그리핀이 받아야할 비판과 비난을 지금 소드선수가 다 받고 있는데 억울하지도 않으세요? 그리핀이 소드선수를 도와주는게 아니라 지금 낭떠러지로 밀어넣고 있는 상황이에요... 나중에 그리핀이 도움을 줄 거 같습니까? 제발요... 일단 들어보고 판단하셔도 안늦습니다. 소드선수는 어제 방송보니 이제 아무것도 안들리는 상태인데 이거 바꿀사람 가족밖에 없습니다... 20대 초반의 성인이라지만 게임만하다 바로 사회에 나온 아이입니다. 가족들이 옆에서 도움을 줘야 하는 상황입니다. 더 늦기전에 이야기라도 들어보세요 진짜 안타까워서 그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