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모두가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머글을 올려주세요.
- 유게에서는 정치/종교 관련 등 논란성 글 및 개인 비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15/11/12 22:14
무도, 주간아이돌, 냉부까지는 괜찮았는데 예체능, 능력자들 등등 프로그램 이것저것 늘리니까 한계가 온거죠;; 왜 쓸데없이 늘렸는지 이해가안감;;
기사에 따르면 이미 2년전부터 정신과 의사가 방송 그만두라고 권유했다던데 그냥 하던거나 유지하지 이것저것 늘리니까 폭발하죠. 하던것만 하다가 저렇게 지쳐쓰러진거면 이해가 되고 안타까울텐데 FNC들어가고 나서 이것저것 스케줄 늘어나니까 불안장애가 심해져 그만둔다는건 좀.. (수정) 아하 .. 불안장애일수록 언제 인기나 일이 떨어질지 몰라 불안해져서 앞뒤안가리고 막 일을 늘렸을수도 있겠군요.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 상황이었으니 앞뒤 안재고 급작스럽게 늘렸을수도 있고.. 그렇군요
15/11/12 22:19
오히려 뭔가에 집중하는(일) 시간이 불안감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했을 가능성도 있어보입니다
특히 예체능 같은 경우에는 운동 이기도 해서 자기가 나아진다고 생각했을 것도 같아요 뭐 결국 과부하로 터진건 안타깝죠ㅠ
15/11/12 22:21
그럴수도 있겠지만 집중은 개인생활로 하고 방송촬영=일 은 스트레스를 동반한 작업인데 늘리는 만큼 리스크가 컸을텐데 말이죠.
물론 출연료는 많이 받겠지만
15/11/12 22:23
그것도 불안장애의 일종이지 않을까싶네요.
본문에 정형돈씨의 말대로 이 성공이 계속되지 않을까봐 불안한 마음에 지금 능력이될때 이것저것 많이 해놔야겠다는 생각이 들수도있죠. 사실 저도 저런건 안겪여봐서 당사자가 아니면 관심법의 영역이라 말하기가 조심스럽네요.
15/11/12 22:25
불안함의 원인이 자기가 일구어놓은 위치가 지속되지 못하고 금방 성공이 끝나버릴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있는데 프로그램을 내려놓고 쉬는 건 이론상으로나 답이지 저 상황에서 선택하기는 상당히 어렵죠.. 특히나 예능계는 가수나 연기자 이상으로 공백기가 치명적인 바닥이니까요. 그리고 저런 불안감이 있으니 지금 들어오는 물을 그냥 내버려둘 수 없는 거라고 봅니다. 나의 현재 위치가 불안하다고 느끼면 지금 찾아오는 기회도 다시 안 올 것처럼 느껴지니까요
15/11/12 22:32
저도 저런 사람 하나 알고 있어서... 불안하면 문제를 정면으로 바라보지 못하고 일을 굳이 더 벌려서 정신없이 살려고 합니다. 정면으로 바라보고 감당하기 힘들기 때문에. .
15/11/12 23:03
수정하셨다지만, 일반인이 정신적 스트레스를 바라보는 시각일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모르느 분들께서 보기엔 아무것도 아니지만 겪는사람이 보기엔 너무나 큰게 정형돈씨의 사례라 봅니다.
15/11/12 22:17
후보는 김용만, 전현무, 김희철, 붐 등이 거론되고있지만 현재 가장 유력한 후보는 하하입니다.
사실 냉부에도 하하가 후보로 거론되고 있죠.
15/11/12 22:28
하하 말고는 할 수 있을 만한 사람이 사실상 없다고 봅니다. 애초에 주간아이돌의 정형돈은 대체불가능한 인물이고 정형돈이 회복해서 돌아온다면 자리를 무조건 만들어줘야 할 정도로 중요한 인물인데 후임이 아니라 임시로 맡아줄 만한 사람 중에서 주간아 맡아서 어느 정도 해줄 만한 사람은 하하 말고는 없죠
15/11/12 22:31
제 생각에도 하하 말고는 대안이 없네요. 데프콘과 무도에서 여러번 봐서 캐미가 좀 맞을 것 같고.
휴. 근데 하하로 바뀌면 안볼 것 같다는 게 함정... ㅠㅠ
15/11/12 23:44
주아돌은 하하가 그나마... 란 느낌이고
생각해보니 냉부는 김용만도 잘할 거 같네요. 워낙 스튜디오형 예능에 강자고, 진행이면 진행 깝이면 깝 다 잘하죠. 관건은 방송을 오래 쉬어서 감이....
15/11/13 02:26
다들 하하를 예상하고 저도 하하가 맞긴 할것 같은데 하하도 프로그램을 런닝맨 + 무도 그리고 중국도 자주가니 어렵지 않나 싶네요. 일단 로테이션으로 몇몇 친분있는 연예인들이 하지 않을까 싶네요.
일단 한두달 정도는 김희철이 해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데프콘과 친분도 있고 마당발이기에 아이돌들과 거부감없이 대할수 있을것 같구요. 형돈이 처럼 마구잡이로 밀당까기를 할수 있을진 모르겠지만요. 제작진도 한두달정도 지켜보고 복귀가 그후에도 안되면 후임이 들어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15/11/13 00:05
저 힐링캠프 본방송때 봤던 것 같은데 저도 오늘 저게 생각나 좀 많이 안타까웠습니다.
덧붙여 이런 이야기 나오면 의지니 노력이니 하는 식으로 몰아가는 사람들 참 싫더군요,
15/11/13 00:33
쉴때는 쉬어야죠ㅠ 푹 쉬고 꼭 돌아오시길...
흑흑 정형돈 없는 무한도전이라니.... 이미 노씨도 없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