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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11/14 11:23
엥 지금까지처럼 칼바람은 항상 열고 나머지 로테를 돌리면 되지 않나요? 칼바람도 로테에 넣을 필요가..?
협곡은 접고 칼바람만 9년째 하는 유저입니다 저에게 하는 롤은 칼바람밖에 없..
23/11/14 12:22
저도 몇년째 우르프, 아레나 나올때 빼고는 칼바람만 하는데 아쉽긴하네요. 아마 칼바람이 너무 인기있어서 다른 모드 데이터가 부족한가 봅니다
23/11/14 11:31
로그라이크모드 개발해줬으면..
똑같이 소환사협곡인데 역할군 정해서 시작하면 1렙마다 각 역할군 챔프에 맞는 스킬이 3개가 뜨고 그 중에 하나 장착. 1렙 패시브, 2렙 q, 3렙 w, 4렙 e, 6렙 궁.
23/11/14 11:48
도미니언이랑 뒤틀린 숲은 사람이 없어서 빠진거구요.. 롤이라는건 항상 변하는거니까라고 칼바람 나락 빼버리면 그냥 롤이 나락갈건데요.
나머지 모드 싹다 열어서 상시로 돌려서 유저 다 합쳐도 칼바람보다 적을걸요
23/11/14 12:00
뭐지 칼바람 온리 유저 엄청 많을텐데 이걸 로테를 돌려요?
진짜 최악의 패착이 될 것 같은데... 칼바람 + 로테 이렇게 가야죠. 기존 유저 개미털기도 아니고..
23/11/14 12:15
인기 좋은 모드인 우르프를 상시적으로 안 내는 이유는 라이엇에서 이미 설명한 적 있습니다.
우르프를 내면 일시적으로 유저 수가 상승하다 어느 순간부터 현자타임이 온 것처럼 점점 떨어지더니 우르프가 끝나고 나면 전혀 상관도 없는 일반게임 유저까지 줄어드는 기현상이 벌어진다더군요.
23/11/14 12:29
롤이 좀 헤비한 게임이라 생각없이 돌리고 싶을때 칼바람이랑 우르프가 좋았는데 다른 모드도 이제 좀 해야겠네요
아레나가 사실 젤 꿀잼이었는데 랭크도 있고 편하게 겜은 못하겠더라구요
23/11/14 12:40
먼 생각으로 칼바람을 비정기로 바꾸자고 하시는지..
칼바람 혼자 정기 컨텐츠가 된 이유가 유저풀 자체가 넘사벽이기 떄문인건데요..... 나머지 모드들은 유저풀이 안되서 비정기로 바뀐겁니다. 라이엇 오피셜로도 우르프 같은 모드들이 오픈하고 초반에 많다가 시간이 지나면 유저가 많이 빠지기 때문에 비정기로 한다고 밝힌건데요. 칼바람은 그냥 항상 많아서 정기모드로 업그레이드 된겁니다.
23/11/14 12:57
혹시 '내가 사랑하는 우르프가 안나오는건 다 칼바람이 너무 많은 지분을 차지하고 있어서야. 너희도 칼바람 그만하고 우르프 맛좀 봐볼래?' 식의 로테이션을 계획하신건 아니겠죠? 어차피 롤이란건 항상 변하는거니까로 퉁치기에는 너무 혁신적인 발상인데.. 스스로의 논리를 너무 코너로 몰고 계십니다 선생님..
23/11/14 14:02
나이 들면서 라인전, 정글 동선, 로밍, 1/3/1, 1/4, 용/전령 싸움 같은 트렌드에 따라 바뀌는거 배우는 자체가 싫어서 칼바람은 빼면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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